뉴비들한테 제일 급한 템이 스충이고, 그래서 리세계에서 대적자 유무를 많이 따짐.

튜바도 대적자에 먼저 바르라고 함


뉴비들 스타트로 추천하는 각성캐들은 다 스충 쓰지만

캐오린은 공속이나 치피 씀


사실상 캐오린 전장이나 마찬가지인데

뉴비입장에선 스충템 만들어서 여기저기에 돌려쓰는 게 낫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