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라서 처맞아줄 전열탱도 키워야하고
재무장자체가 고인물도 곡소리나는건데 이걸 뉴비보고 키우라하면 어떻게해
대적자끼고 대공도 되고 딜탱 캐리해주는 유나가 훨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