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나 본격적으로 써본 마지막 기억이 챌 3-20밀때였음 Konzep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08 작성일 2022-01-24 05:53:58 https://arca.live/b/counterside/43068195 그이후로 유나 거의 안꺼냈는데 저 챌린지 민지 대략 2달 반정도 지났음그냥 유나템 빼서 다른애 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kimjino 2022-01-24 05:54:37 나는뉴비때 맨땅시작해서 공략글이것저것안보고 유나로 다밀엇엇음 펼쳐보기▼ Konzept 2022-01-24 05:55:21 유나 얻은게 앵간한거 다 밀고난 이후에 재무장 터지고 나서라서 펼쳐보기▼ kimjino 2022-01-24 05:55:40 Konzept 2022-01-24 05:55:50 백합덕후 2022-01-24 05:54:48 *수정됨 난 지금도 전당5 쓰고있었는뎅 펼쳐보기▼ Konzept 2022-01-24 05:55:26 Nyx 2022-01-24 05:54:51 유나 자체가 올라운더 케릭인데 올라운더 케릭의 특징이 일정수준 넘어가면 특화 케릭들에게 밀린다는거지 펼쳐보기▼ Konzept 2022-01-24 05:56:19 이리스유마 2022-01-24 05:55:25 전당 오토로 밀때는 걍 유나씀 펼쳐보기▼ Konzept 2022-01-24 05:56:25 무야홍어 2022-01-24 05:56:50 애초에템을 왜붙박이하노? 샤오린도아니고 펼쳐보기▼ Konzept 2022-01-24 05:58:40 종결이라곤 메공속 하나뿐이고 그나마 더뽑으면 대적자 한셋이 전부라 나머진 죄다 셋옵맞춘 잡템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트전장챌 한번 더 열리면 [6] ngcn 2022.01.24 100 0 타오린 ㅇㅇ 2022.01.24 34 0 내일 스포가 미친듯이 나오겠네 [3] 뭐요왜요 2022.01.24 77 1 갠적으로 뉴비추천 1티어 [20] 뜨물 2022.01.24 257 0 작년카사챈에서 주운 에픽페이몬 2022.01.24 63 1 하 근데 볼때마다 개좆같네 셋바 천개만 있음 좋겟다 [10]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4 137 0 생각해보니 뉴비들 재화모으는기쁨을 느껴야함 무야홍어 2022.01.24 58 0 강화재료는 어디서 수급함? [3] 호남고닉유동 2022.01.24 73 0 In 3퍼 컷 요즘 몇점임? [3] ㅇㅇ (180.134) 2022.01.24 91 1 2주년이면 패치 시간 좀 길겟지? [1] 도라에몽 2022.01.24 58 0 이번 제이크 천장쳐도 되니까 [2] PJ 2022.01.24 81 0 솔직히 케오린 많이보이는 주에는 깡통꺼내는게 속편함 [2] 평생카사해 2022.01.24 106 0 걍 각성은 전부 110 찍어두는게 좋음 [11] 이리스유마 2022.01.24 149 0 솔직히 급하게 엔드컨텐츠간다고 좋을거없음 [1] 건공 2022.01.24 66 0 복귀했는데 요즘은 이터 어디서 녹임?? [4] ㅇㅇ (1.227) 2022.01.24 112 0 가성비 좋은거하고 성능 좋은건 다른건데 돌뉴 2022.01.24 71 0 샬롯 이표정 ㅈㄴ 좆같네.... [15] 늦게출발해한적한거리 2022.01.24 190 7 유나가 구려지기 시작한것도 스캐빈저 다이브 떄문이야 [3] 유나펀치 2022.01.24 112 0 Bbq자메이카vs훌랄라vs지코바vs동네구운통닭집 [3]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24 62 0 캐오린은 그게 문제지 [4] 꿀때지 2022.01.24 145 0 뉴비들은 뭐든 차근차근 배우는 게 중요함 [5] 주블 2022.01.24 210 2 협력전/격전 무친년... 무친년... ㅇo 2022.01.24 104 0 아 진짜 케오린만 있었어도 in10 깔끔하게 될거같은데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24 102 0 유나 본격적으로 써본 마지막 기억이 챌 3-20밀때였음 [12] Konzept 2022.01.24 109 0 내 창작물 슬슬 모음집이 쌓이는데 이거 정리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 당끼사장님 2022.01.24 67 1 샬롯마렵네 시발 ㅇㅇ 2022.01.24 57 0 패노 이번에 꽤 늦을듯 [14] 후려 2022.01.24 129 0 샤오린 전장옵 머머 잇어야함? [8] 샤오린사랑해 2022.01.24 164 0 재무장 시발 렙좀 유지시켜주지 [3] 평생카사해 2022.01.24 82 0 야설쓰고나니까 현타오네 [7] 클러스트 2022.01.24 89 0 샬롯 검 진짜 볼때마다 이쁨 [8] 렘딘 2022.01.24 117 0 근데 pve에서 생각없이 쓰기좋은건 유나가 최고야 [4] 평생카사해 2022.01.24 134 0 기순이 템 안주고 건틀렛 하고 있었노... [6] MBT 2022.01.24 80 0 근데 카사는 안쓰는 쓰알찾는게 더 빠르잖아 [3] ㅇㅇ 2022.01.24 89 0 아 갤러리 지멋대로 정렬순서 바꼇는데 [2] 꿀때지 2022.01.24 47 0 10년후 카사 어채겜 [4] 로리힐데 2022.01.24 89 0 뭣보다 케오린 110찍는거 자체가 끔찍하게 오래걸리는걸 [3] 유나사랑해 2022.01.24 91 0 선케오린의 문제는 겜 흥미도도 있음 [8]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4 152 3 ✋질문 상시 메이즈 다 교환했는데 [9] 엔타로피닉스 2022.01.24 88 0 주시윤과 김하나가 좋아하는건 바나우유 [3] dwsss 2022.01.24 96 4 건틀렛 악!@!!!!!!!!!!!!!!!!!!!!!!!! [3] 로바나 2022.01.24 76 1 찐뉴비 케오린바로 만들어 봤는데 [4] 민초 2022.01.24 170 3 각성 선택권에 미니스트라 없다길래 [9] 징기스칸 2022.01.24 124 0 " 이건 핵이야 " 뭐요왜요 2022.01.24 57 2 창작 "초고교급 구관리국 기술이야말로 남자의 로망" [18] 당끼사장님 2022.01.24 1539 4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4 06: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