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주년이면 패치 시간 좀 길겟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1]
뭐요왜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들은 돈쓸거면 제발 리세계를 모든 각성캐 있는 걸로 사다가 해라
[8]
286
0
라떼는,,, 마리아 전장에,,, 스충,,, 으이???
[7]
106
0
소신발언
[3]
71
0
결국 육성 우선순위 정리하면
[3]
172
0
펜릴소대 챌은 언제 나오지
[3]
55
0
미시이수연 3D 스킨도 있음?
[1]
74
1
격전 욕심 없으면 걍 캐오린 공속써도 됨?
[8]
137
0
연습)아 ㅋㅋ10뽑만했는데 제이크 나왓네
[2]
75
0
ㅅㅂ 드디어 재무장 쌍오린 110렙 찍었다
[2]
60
0
협력전 빡센 컨소는 스펙도 보겠지?
53
0
솔직히 유나는 pve에서도 먼가 애매함
[11]
171
0
오... 돼지고기양념소스 50% 할인..
[1]
47
0
건에서 케오린보면 손발 덜덜 떨린다
[6]
86
0
스포) 제갈금태 소설집필 다시시작해
47
0
알트전장챌 한번 더 열리면
[6]
100
0
타오린
34
0
내일 스포가 미친듯이 나오겠네
[3]
77
1
갠적으로 뉴비추천 1티어
[20]
257
0
작년카사챈에서 주운
63
1
하 근데 볼때마다 개좆같네 셋바 천개만 있음 좋겟다
[10]
137
0
생각해보니 뉴비들 재화모으는기쁨을 느껴야함
58
0
강화재료는 어디서 수급함?
[3]
73
0
In 3퍼 컷 요즘 몇점임?
[3]
91
1
2주년이면 패치 시간 좀 길겟지?
[1]
58
0
이번 제이크 천장쳐도 되니까
[2]
81
0
솔직히 케오린 많이보이는 주에는 깡통꺼내는게 속편함
[2]
106
0
걍 각성은 전부 110 찍어두는게 좋음
[11]
148
0
솔직히 급하게 엔드컨텐츠간다고 좋을거없음
[1]
66
0
복귀했는데 요즘은 이터 어디서 녹임??
[4]
111
0
가성비 좋은거하고 성능 좋은건 다른건데
71
0
샬롯 이표정 ㅈㄴ 좆같네....
[15]
190
7
유나가 구려지기 시작한것도 스캐빈저 다이브 떄문이야
[3]
112
0
Bbq자메이카vs훌랄라vs지코바vs동네구운통닭집
[3]
62
0
캐오린은 그게 문제지
[4]
145
0
뉴비들은 뭐든 차근차근 배우는 게 중요함
[5]
210
2
협력전/격전
무친년... 무친년...
103
0
아 진짜 케오린만 있었어도 in10 깔끔하게 될거같은데
[3]
102
0
유나 본격적으로 써본 마지막 기억이 챌 3-20밀때였음
[12]
108
0
내 창작물 슬슬 모음집이 쌓이는데 이거 정리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1]
67
1
샬롯마렵네 시발
57
0
패노 이번에 꽤 늦을듯
[14]
129
0
샤오린 전장옵 머머 잇어야함?
[8]
164
0
재무장 시발 렙좀 유지시켜주지
[3]
82
0
야설쓰고나니까 현타오네
[7]
88
0
샬롯 검 진짜 볼때마다 이쁨
[8]
1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