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그러고보니 떡밥 또 나왔자너 프링글스존나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75 작성일 2022-01-25 16:37:15 https://arca.live/b/counterside/43193461 각성 마리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숨겨두고있었노....;;나중엔 각성 카일이랑 각성 실비아도 나오는 부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각성김철수 2022-01-25 16:37:49 카일은 하림이가 이미 각성시켰다네요 수구 펼쳐보기▼ 레이브 2022-01-25 16:37:49 걔넨 출력이 안 되지 않을가 펼쳐보기▼ 프링글스존나짬 2022-01-25 16:38:10 아 그런가? 펼쳐보기▼ 레이브 2022-01-25 16:38:52 마리아는 대정화 전쟁 영웅이고 제이크는 지가 주체 못할 출력이라고 하니까 펼쳐보기▼ 프링글스존나짬 2022-01-25 16:39:56 제이크 좆간지긴 한데 너무 짧게 나왔서...ㅠ 펼쳐보기▼ 레이브 2022-01-25 16:40:55 애초에 조정도 안 된 장비 막 입고 긴급 출격한 거니까 뭐... 클리포트 때 제이크나 시윤이 활약 기대중임 펼쳐보기▼ 프링글스존나짬 2022-01-25 16:44:29 몰루스 2022-01-25 16:38:05 카일이랑 실비아는 재무장으로 나올듯 펼쳐보기▼ 프링글스존나짬 2022-01-25 16:38:35 하긴 델타포스 전원 각성이면 좀....이라고 생각했으나 펜릴전대는 또 ㅋㅋㅋ 펼쳐보기▼ 알파퀸 2022-01-25 17:04:37 현 세계에서 5레벨 무장을 다루려면 사용자부터 스펙이 압도적이여야 감당이 가능한데 이건 구관리국시절도 마찬가지라 장비와 사용자 둘 다 수준이 필요한듯 펼쳐보기▼ 알파퀸 2022-01-25 17:05:25 사용자의 제한컷을 낮출 수 있으면 최소한 모든 전대장들이나 부전대장 짬들은 테크레벨5 무장 쥐어줄 수 있었겠지만.. 펼쳐보기▼ 프링글스존나짬 2022-01-25 17:05:39 제이크...당신은 대체... 펼쳐보기▼ 알파퀸 2022-01-25 17:06:45 제이크 이번에 CRF출력 묘사만 보면 이수연한테 뒤지지 않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함. 이수연이야 구관리국 사람이라 안정화장치나 그런게 있겠지만 제이크는 전력을 다하면 본인이 타버려서 평소에 마음껏 힘 쓰지도 못했으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8지 마지막 연출이 밍밍한건 그거때문인듯 [23] 알파퀸 2022.01.25 2804 68 걍케오린 하나있으니까 프리패스임 돌아 2022.01.25 68 0 응 겜안분이라 3별 안해 샤오린사랑해 2022.01.25 52 1 자려고 생각정리중이였는데 59XZa 2022.01.25 30 0 9지 나올 때 쯤이면 만렙 확장되지 않을까 주블 2022.01.25 25 0 할수있다 나라면! 양하림 2022.01.25 32 -1 스포 이년 지금까지 개 구라 까고 있는거 였네 [5] 이리스유마 2022.01.25 156 3 솔직히 딜쌘 디펜더는 좀 그만 내면 좋겠음 [2] 으으 2022.01.25 110 0 제이크가 딱 하나 잘하는점은 [2] MBT 2022.01.25 66 0 스피라는 pve에서도 잘쓰임? [2] 기센 2022.01.25 173 0 844 빠밤넣고 서폿넣고 각등이 메인딜로씀 닉변이야 2022.01.25 44 0 각선권 듀개 주는거 아니어씀?? [2] ㅇㅇ 2022.01.25 98 0 스포 슈발 드디어 깼다 [5] 먕월 2022.01.25 103 0 스포 이번 스토리 나 혼자서 낚인부분들 [2] 쀼퓨 2022.01.25 137 0 이벤 하드는 스킵 반복 다안돼? [14] 404 2022.01.25 103 0 844 3별은 걍 ㅈ같은 고정 안 쓰면 됨 [1] 다크소울템플러 2022.01.25 104 0 소드... 아머...? ㅇㅇ 2022.01.25 55 0 일섭하고 한섭하고 차이 얼마나 남? [8] ㅇㅇ (222.118) 2022.01.25 165 0 제이크 각성 테마곡 제목 아직 안나왔지 [1] TAGname 2022.01.25 53 0 각성제이크 테마곡 1시간 언제 올라옴 주블 2022.01.25 27 0 스포 솔직히 신지아 보고 얘네 생각낫음 [4]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197 0 근사하다 라는 단어를 이해하는 데에는 두 분류의 휴먼이 있습니다 [7] 이누 2022.01.25 72 0 머리 존나 아프네 닉변이야 2022.01.25 19 0 스포 그러고보니 떡밥 또 나왔자너 [13] 프링글스존나짬 2022.01.25 175 0 왜 펜릴선택권 아니야?? [2] 록파이 2022.01.25 117 0 스포 지아는 그냥 [6] 샤오린사랑해 2022.01.25 156 0 스포 지아링은 딱봐도 Aoi 2022.01.25 98 0 이번 신함선 pve 꽤 좋노 퓬뉜 2022.01.25 61 0 내연녀와 내연녀 쿵쿵홍 2022.01.25 61 1 늒네 각선권 선택장애 도움점 [4] ㅇㅇ (49.173) 2022.01.25 99 0 델타세븐 세금도둑 [1] 스탑약한 2022.01.25 51 0 치자매 상호작용 너무 귀여워 [8] windy 2022.01.25 148 0 스포 시윤이가 대접이 나쁜 건 아닌데. [4] Gunvolt 2022.01.25 189 1 두 깡통은 상호작용 없네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1.25 55 0 공략 메인 8 올클덱 (각힐 각등 퀸) [5] 사라진다 2022.01.25 764 2 8-4-4 수동 클 [1] 퀸덤 2022.01.25 64 1 메인미는게 좆같아서 잊고있었는데 [3] ㅇㅇ 2022.01.25 93 0 2주년 막상 허전하네.. [5] 다비쿵 2022.01.25 230 0 스포 생각해보니 [4] 하빌밀런 2022.01.25 142 3 스비의 전략 1. 일단 구리게 낸다 [1] 꼬리를문뱀 2022.01.25 60 1 스포 내가 지아 카케를 안봐서 그런데. [11] 베론 2022.01.25 141 0 커어- [1] 누소 2022.01.25 32 0 은신먹고 신나래셔스~ 신나래셔스~ 록파이 2022.01.25 39 0 8지 씨발 왜이리 어려움??? [1] 샤오린사랑해 2022.01.25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5 16: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