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회, 피해면역 보다 최피제가 훨씬 역겨움.

지금 제이크 스킬 보면 버프를 해도 딜 쪽으로 올려줄거 같은데 각우 같은 상황 안나오면 좋겠다.

이러다 진짜 무서운 시대가 올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