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가라 개같은 좆간새끼야... 넌 첫부임날도 아니고 그 한달전부터 싫었어 씨발

드디어 회사에 처음으로 도움이 되었구나...
진짜 어떻게 갈갈하는지 몰라서 아 스토리 캐라서 그러는구나 싶었는데 걍 어딘가 깊숙한곳에 편성되있더라
바로 찾아내서 해재하고 인육민치로 만들었음 개꿀
이제서야 이 게임을 진심으로 할수있게된것같음

잘가라 개같은 좆간새끼야... 넌 첫부임날도 아니고 그 한달전부터 싫었어 씨발

드디어 회사에 처음으로 도움이 되었구나...
진짜 어떻게 갈갈하는지 몰라서 아 스토리 캐라서 그러는구나 싶었는데 걍 어딘가 깊숙한곳에 편성되있더라
바로 찾아내서 해재하고 인육민치로 만들었음 개꿀
이제서야 이 게임을 진심으로 할수있게된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