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아침에 일어나서 할 거 하빌밀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4 작성일 2022-01-25 16:42:08 수정일 2022-01-25 16:42:17 https://arca.live/b/counterside/43193726 스토리 다시 읽으면서 미나는 얼마나 많이 선배라는 단어를 말했는가스토리 보면서 미나 입에서 C급 카운터인데 내가 어떻게... 보다 선배 이름을 더 많이 말하게 될 줄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나에엥 2022-01-25 16:44:34 선배구한다고 목숨거는년 펼쳐보기▼ Gunvolt 2022-01-25 16:44:35 잠시 떨어져도 불안해하는 게 눈에 띄는데 크게 다치거나 하는 날엔 오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임 채문게에 댓글 달면 포인트 깎이네; [8] 학점대폭발 2022.01.25 91 0 스포 솔직히 제이크 연출은 [8] 레이브 2022.01.25 218 0 스포 꺼무위키에서 라그나로크 항목 읽고있는데 [8] 클러스트 2022.01.25 134 0 시그마 팬티2.gif [11] ㅇㅇ 2022.01.25 2090 45 간지나는 고위직 캐릭터 없는거 너무 아쉽네 [6] 카나비 2022.01.25 154 -1 9지 빨리나와라 [7] 찌리찌리 2022.01.25 52 0 근데 스킵나오면서 [2] 프링글스존나짬 2022.01.25 81 0 나도 캐스팅밴 소중한 한표 [9] ㅇㅇ 2022.01.25 119 2 8지 다 깼다 하례아 2022.01.25 59 1 스포 시솝에 대한 추측 [22] 촉수마인 2022.01.25 519 1 누룽지 마세요 이누 2022.01.25 42 0 그래 시발 이런게 있어야 하우징이지 [2] 하야테 2022.01.25 139 2 스포 나중에 타이탄 각성이나 재무장 받을거 같지않냐 [4] 전국데오노라협회 2022.01.25 121 0 구인/구직 컨소 한자리 비어요 너만오면(마감) [5] 찌리찌리 2022.01.25 125 0 근데 제이크 건에서 어떠냐 ? [9] 퀸덤 2022.01.25 136 0 노장비 제이크 같은 족쇄 던져주고 하라니 클린유저 2022.01.25 52 0 스포 나만 스토리 다 깨고 나니까 아이우에오카 마렵냐? [1] umtyson 2022.01.25 137 0 제이크 타격감은 넉백만 줘도 될거 같은데 MBT 2022.01.25 71 0 빈집털이 [3] DButton 2022.01.25 68 0 스포 로자 지금 풀파워도 아니지않나 [3] 람네 2022.01.25 148 0 8지 근데 분량이 좀 적지않노? [3] 카린웡 2022.01.25 74 0 ✋질문 이거 해결방법 아는사람잇음? ㅇㅇ (122.169) 2022.01.25 59 0 이 글 누르면 죽임 [24] 한우쟝 2022.01.25 1374 49 스포 아침에 일어나서 할 거 [2] 하빌밀런 2022.01.25 104 0 대시 스피라 상호작용 [3]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1.25 194 0 코핀문학 써보려고 해병문학보니까 [7] 간결한닉네임 2022.01.25 119 0 드디어 이겜 시작할때부터의 소망을 이뤘다 [4] 나앤이좋다 2022.01.25 102 0 ✋질문 뉴비 쓰알 함선 뉴디트 몰루 엔터 있는데 [1] ㅇㅇ (180.71) 2022.01.25 75 0 호라이즌 VS 에델 [3] 호냐냥 2022.01.25 91 0 솔직히 메인챕터 3별 못하겠음 ㅇㅇ [2] ㅇㅇ 2022.01.25 76 0 에피 9에서 각성 나이엘이 활약할 거라 믿고 있음 [3] 미야 2022.01.25 59 0 이번에 대적자장비도 준다하지않았냐 [3] Noise 2022.01.25 77 0 건틀렛 깡통 혐오자 [3] 주블 2022.01.25 113 0 스포 8지 마지막 연출이 밍밍한건 그거때문인듯 [23] 알파퀸 2022.01.25 2804 68 걍케오린 하나있으니까 프리패스임 돌아 2022.01.25 68 0 응 겜안분이라 3별 안해 샤오린사랑해 2022.01.25 52 1 자려고 생각정리중이였는데 59XZa 2022.01.25 30 0 9지 나올 때 쯤이면 만렙 확장되지 않을까 주블 2022.01.25 24 0 할수있다 나라면! 양하림 2022.01.25 32 -1 스포 이년 지금까지 개 구라 까고 있는거 였네 [5] 이리스유마 2022.01.25 156 3 솔직히 딜쌘 디펜더는 좀 그만 내면 좋겠음 [2] 으으 2022.01.25 110 0 제이크가 딱 하나 잘하는점은 [2] MBT 2022.01.25 66 0 스피라는 pve에서도 잘쓰임? [2] 기센 2022.01.25 173 0 844 빠밤넣고 서폿넣고 각등이 메인딜로씀 닉변이야 2022.01.25 44 0 각선권 듀개 주는거 아니어씀?? [2] ㅇㅇ 2022.01.25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5 16: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