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꺼무위키에서 라그나로크 항목 읽고있는데 클러스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3 작성일 2022-01-25 16:46:35 https://arca.live/b/counterside/43193964 라그나로크가 시작되면 구속되어있는 모든것이 해방된다고 써져있는데이건 바꿔말하면 모든 마왕의 구속 해제가 아닐까?거기에 미나랑 힐데 구속도 풀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독호메 2022-01-25 16:47:09 그 구속을 관리자가 하고 있는데 되나?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2-01-25 16:47:30 모르겠다 그건 펼쳐보기▼ Aoi 2022-01-25 16:47:10 레이브 2022-01-25 16:47:46 애초에 클리포트 인자 안 쓰는 이유가 쓰면 침식률 높아져서 게임 일어나서니까 게임 시작하면 그냥 쓸 듯? 펼쳐보기▼ Nyx 2022-01-25 16:49:18 어차피 지금도 코핀으로 내리누르고 있었는데 게임 시작했으면 풀어줘야제 펼쳐보기▼ Nyx 2022-01-25 16:50:09 난 지금도 타우미엘을 시스템으로 보고있고 관의주인을 시스템의 주인으로 생각하고있는데 펼쳐보기▼ 몰루스 2022-01-25 16:50:18 저거 레이가 혼자 날먹할라고 하는거라 다른마왕들은 힘봉인상태일듯 펼쳐보기▼ Nyx 2022-01-25 16:50:33 그럴수도있겠네 이번에 강제로 혼자만 날먹할려고 하고있으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펜릴전대 함선에 뭔가 떡밥이 있어보이는데 [8] 클러스트 2022.01.25 170 0 복커 도움 좀 [3] ㅇㅇ (222.118) 2022.01.25 80 0 이거 어디서 먹어? [5] 블람서 2022.01.25 105 0 시발 다이브 48층 똥꼬쇼 3시간만에 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 [2] 몰리 2022.01.25 139 2 복커뉴비인대요 제이나 루시드 기계수집가 좋나요? [9] ㅇㅇ 2022.01.25 179 0 스포 은근 웃음벨인 애들ㅋㅋ [5] 반으로가른다 2022.01.25 209 2 스포 사실 이번 스토리에서 제이크보다 클로저스가 더 멋있었음. [4] Gunvolt 2022.01.25 158 0 픽시브 펌 서유니 [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1.25 1520 62 2주년 스킨 다시 보니 다비쿵 2022.01.25 51 0 치나츠가 대쉬하네 [3] 하야테 2022.01.25 82 0 대시 스피라는 대시만 반응하네 [4] 영원한라뉴비 2022.01.25 104 0 스포 어케 드론이름이 [4] 59XZa 2022.01.25 101 0 그 반복이랑 스킵이랑 차이가 뭐야 ? [5] ㅇㅇ (49.168) 2022.01.25 105 0 건틀렛 ㅅㅂ 다 죽여버리겟다 [10]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177 1 스포 이거 컷씬은 외준가 [4] Aoi 2022.01.25 156 0 사실 스피라가 대시고 [2] 쿵쿵홍 2022.01.25 111 0 ✋질문 8-4-4 때문에 각성제이크키우고 각등이키워야하나 [17] 펭귄국밥 2022.01.25 167 0 대체 포인트 어느 세월에 모은대니 [5] 이누 2022.01.25 72 0 스킨 무챳노ㅋㅋㅋㅋ [1] 벨리칸 2022.01.25 122 0 형님, 방 빼십쇼. [2] 솔저가하고싶어요 2022.01.25 119 2 스포 아니 8-4-4 나만 제이크 형님 써서 깬 거엿냐고 ㅋㅋ [20] 제이크 2022.01.25 273 2 뭐임 채문게에 댓글 달면 포인트 깎이네; [8] 학점대폭발 2022.01.25 91 0 스포 솔직히 제이크 연출은 [8] 레이브 2022.01.25 218 0 스포 꺼무위키에서 라그나로크 항목 읽고있는데 [8] 클러스트 2022.01.25 133 0 시그마 팬티2.gif [11] ㅇㅇ 2022.01.25 2090 45 간지나는 고위직 캐릭터 없는거 너무 아쉽네 [6] 카나비 2022.01.25 154 -1 9지 빨리나와라 [7] 찌리찌리 2022.01.25 52 0 근데 스킵나오면서 [2] 프링글스존나짬 2022.01.25 81 0 나도 캐스팅밴 소중한 한표 [9] ㅇㅇ 2022.01.25 119 2 8지 다 깼다 하례아 2022.01.25 59 1 스포 시솝에 대한 추측 [22] 촉수마인 2022.01.25 519 1 누룽지 마세요 이누 2022.01.25 42 0 그래 시발 이런게 있어야 하우징이지 [2] 하야테 2022.01.25 139 2 스포 나중에 타이탄 각성이나 재무장 받을거 같지않냐 [4] 전국데오노라협회 2022.01.25 121 0 구인/구직 컨소 한자리 비어요 너만오면(마감) [5] 찌리찌리 2022.01.25 125 0 근데 제이크 건에서 어떠냐 ? [9] 퀸덤 2022.01.25 136 0 노장비 제이크 같은 족쇄 던져주고 하라니 클린유저 2022.01.25 52 0 스포 나만 스토리 다 깨고 나니까 아이우에오카 마렵냐? [1] umtyson 2022.01.25 137 0 제이크 타격감은 넉백만 줘도 될거 같은데 MBT 2022.01.25 71 0 빈집털이 [3] DButton 2022.01.25 68 0 스포 로자 지금 풀파워도 아니지않나 [3] 람네 2022.01.25 148 0 8지 근데 분량이 좀 적지않노? [3] 카린웡 2022.01.25 74 0 ✋질문 이거 해결방법 아는사람잇음? ㅇㅇ (122.169) 2022.01.25 59 0 이 글 누르면 죽임 [24] 한우쟝 2022.01.25 1374 49 스포 아침에 일어나서 할 거 [2] 하빌밀런 2022.01.25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5 16: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