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라그나로크가 시작되면 구속되어있는 모든것이 해방된다고 써져있는데

이건 바꿔말하면 모든 마왕의 구속 해제가 아닐까?

거기에 미나랑 힐데 구속도 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