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8-4-4 때문에 각성제이크키우고 각등이키워야하나 펭귄국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66 작성일 2022-01-25 16:48:28 https://arca.live/b/counterside/43194040 그러려면 시간한참걸리는데 어캐못깨나 빨책너무부족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ㅇㅇ 2022-01-25 16:48:51 오토를 포기하는게 더빠름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2-01-25 16:49:07 나도그래서 오토안하고 각성냈는데 뒤짐 어캐조합해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2-01-25 16:51:49 각등이 게스트 내놓고 뒤에 함선에 빠밤이 하나 박고 중간에 서포터 3~4마리 내면댐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2-01-25 16:52:06 게스트는 너무약한애아님? 템이안껴지니깐 펼쳐보기▼ ㅇㅇ 2022-01-25 16:53:50 에이미같은거 넣어도 되고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2-01-25 16:54:11 에이미 이지수누나로바꿈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2-01-25 16:48:56 걍 오토를안하는게어떰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2-01-25 16:49:38 어캐깨지 몰루못쓰니깐 킹도안되고 유나 내니깐 못버티던데 각힐내야하나 펼쳐보기▼ 김바다19 2022-01-25 16:50:12 각시윤 없음?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2-01-25 16:50:31 그거도녹던데 펼쳐보기▼ 김바다19 2022-01-25 16:53:32 *수정됨 메메골골 주고 서폿 붙이니까 잘 버티던데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2-01-25 16:53:52 서폿붙여볼까 각성만내서그런거긴해 펼쳐보기▼ 김바다19 2022-01-25 16:54:07 ㅡ.ㅡ 펼쳐보기▼ 김바다19 2022-01-25 16:54:50 몹들 레벨도 지랄 맞아서 에블린 양하림은 옵션이 아니라 필수 수준임 펼쳐보기▼ 네모 2022-01-25 16:52:59 재무장 에스테로사도 잘버팀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2-01-25 16:53:13 재무장때 접어서 재무장캐릭이없음 ㅋㅋ 펼쳐보기▼ 네모 2022-01-25 16:55:16 이런... 아니면 각힐에 힐 3인방 붙이고 미니 스트라랑 서폿 다 부른다음 그다음 둘 부르면 버틸거 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받을 함선 추천좀 [1] 아이스링크샾 2022.01.25 85 0 스포 솔직히 구원기사단 개막장집단임 레이브 2022.01.25 112 0 밴 미적용 실버까지로 바뀌면 좋겟다 [3]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72 0 스포 그나저나 대장이라면 Vergil 2022.01.25 73 0 각시윤이 pve는 왠만한 탱커보다 좋은듯 [2] wingbee 2022.01.25 307 1 각성 제이크 다음 주 상향 각이냐 [2] PanPiano 2022.01.25 119 0 그런데 재진이 전장 에러 아님? [1] ngcn 2022.01.25 60 1 스포 펜릴전대 함선에 뭔가 떡밥이 있어보이는데 [8] 클러스트 2022.01.25 170 0 복커 도움 좀 [3] ㅇㅇ (222.118) 2022.01.25 80 0 이거 어디서 먹어? [5] 블람서 2022.01.25 104 0 시발 다이브 48층 똥꼬쇼 3시간만에 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 [2] 몰리 2022.01.25 139 2 복커뉴비인대요 제이나 루시드 기계수집가 좋나요? [9] ㅇㅇ 2022.01.25 179 0 스포 은근 웃음벨인 애들ㅋㅋ [5] 반으로가른다 2022.01.25 208 2 스포 사실 이번 스토리에서 제이크보다 클로저스가 더 멋있었음. [4] Gunvolt 2022.01.25 158 0 픽시브 펌 서유니 [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1.25 1520 62 2주년 스킨 다시 보니 다비쿵 2022.01.25 51 0 치나츠가 대쉬하네 [3] 하야테 2022.01.25 82 0 대시 스피라는 대시만 반응하네 [4] 영원한라뉴비 2022.01.25 104 0 스포 어케 드론이름이 [4] 59XZa 2022.01.25 101 0 그 반복이랑 스킵이랑 차이가 뭐야 ? [5] ㅇㅇ (49.168) 2022.01.25 105 0 건틀렛 ㅅㅂ 다 죽여버리겟다 [10]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176 1 스포 이거 컷씬은 외준가 [4] Aoi 2022.01.25 156 0 사실 스피라가 대시고 [2] 쿵쿵홍 2022.01.25 111 0 ✋질문 8-4-4 때문에 각성제이크키우고 각등이키워야하나 [17] 펭귄국밥 2022.01.25 166 0 대체 포인트 어느 세월에 모은대니 [5] 이누 2022.01.25 72 0 스킨 무챳노ㅋㅋㅋㅋ [1] 벨리칸 2022.01.25 121 0 형님, 방 빼십쇼. [2] 솔저가하고싶어요 2022.01.25 119 2 스포 아니 8-4-4 나만 제이크 형님 써서 깬 거엿냐고 ㅋㅋ [20] 제이크 2022.01.25 273 2 뭐임 채문게에 댓글 달면 포인트 깎이네; [8] 학점대폭발 2022.01.25 91 0 스포 솔직히 제이크 연출은 [8] 레이브 2022.01.25 217 0 스포 꺼무위키에서 라그나로크 항목 읽고있는데 [8] 클러스트 2022.01.25 133 0 시그마 팬티2.gif [11] ㅇㅇ 2022.01.25 2090 45 간지나는 고위직 캐릭터 없는거 너무 아쉽네 [6] 카나비 2022.01.25 153 -1 9지 빨리나와라 [7] 찌리찌리 2022.01.25 52 0 근데 스킵나오면서 [2] 프링글스존나짬 2022.01.25 81 0 나도 캐스팅밴 소중한 한표 [9] ㅇㅇ 2022.01.25 119 2 8지 다 깼다 하례아 2022.01.25 59 1 스포 시솝에 대한 추측 [22] 촉수마인 2022.01.25 519 1 누룽지 마세요 이누 2022.01.25 42 0 그래 시발 이런게 있어야 하우징이지 [2] 하야테 2022.01.25 139 2 스포 나중에 타이탄 각성이나 재무장 받을거 같지않냐 [4] 전국데오노라협회 2022.01.25 121 0 구인/구직 컨소 한자리 비어요 너만오면(마감) [5] 찌리찌리 2022.01.25 124 0 근데 제이크 건에서 어떠냐 ? [9] 퀸덤 2022.01.25 136 0 노장비 제이크 같은 족쇄 던져주고 하라니 클린유저 2022.01.25 52 0 스포 나만 스토리 다 깨고 나니까 아이우에오카 마렵냐? [1] umtyson 2022.01.25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5 16: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