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근데 예~전부터 떡밥있긴 있었음 금지어다 추천 79 비추천 0 댓글 36 조회수 2353 작성일 2022-01-25 17:49:50 수정일 2022-01-25 17:50:12 https://arca.live/b/counterside/43196747 카운터 케이스에서 묘사되었던 할매의 젊었을적 모습은ㄹㅇ 8지에서 보니 전장의 여신이었음 추천! 79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6] 하랍픽업좀 2022-01-25 17:50:11 아니 카케떡밥을 가져온다고? ㅅㅂㅋㅋ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2-01-25 17:50:59 카케도 떡밥입니다 펼쳐보기▼ 샤오린사랑해 2022-01-25 17:50:19 아 카알못들 억까였네 아 ㅋㅋ 펼쳐보기▼ Rhidelz 2022-01-25 17:50:22 이게 떡밥회수가 되네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2-01-25 17:50:34 백금발 하는순간 이장면 떠오르더라 펼쳐보기▼ windy 2022-01-25 17:50:29 비주얼 과시용이면 리플룩도 있는데 굳이 마리아 캐릭터를 부숴야했는지 의문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2-01-25 17:50:44 갠 완전 어렸으니깐? 펼쳐보기▼ TerminalVelocity 2022-01-25 17:51:42 오히려 좋인 펼쳐보기▼ 주블 2022-01-25 17:51:45 앞으로 쭉 저 모습인 것도 아니고 캐릭터를 부쉈다고 해야하나 지휘할 땐 백전노장이고 직접 싸울 땐 다를 수도 있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windy 2022-01-25 17:53:21 이건 그냥 뭐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수 있는 부분인데 여태 보여준 마리아 캐릭터가 진중한 그런 느낌이라 전신 타이즈입고 가슴 흔들면서 싸우는 그런 캐릭터가 된다면 좀 깰거 같음 난 펼쳐보기▼ 주블 2022-01-25 17:54:13 이수연도 아직까지 속으로 트라이크 외치는 거 보면 나이 들어도 옛날 못 잊는 듯 펼쳐보기▼ flawless 2022-01-25 17:56:43 사람은 누구나 자기잘나가던시절 그리워하니까 펼쳐보기▼ 배고픈야돈 2022-01-25 17:50:38 머 이게 할카스처럼 안 생겼다 이런 문제는 아니니까 펼쳐보기▼ 주블 2022-01-25 17:50:39 나도 이것 때문에 너무 뜬금없다고 생각하진 않았음 펼쳐보기▼ 정실부인은이수연 2022-01-25 17:51:00 얘기 있긴했어ㄹㅇ 펼쳐보기▼ 각성김철수 2022-01-25 17:51:11 굳이 과거모습 묘사 언급한거 보면 저때부터 계획은 있었을듯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2-01-25 17:51:21 겜사도 돈벌어야 하는데 ㄹㅇ 펼쳐보기▼ 호남고닉유동 2022-01-25 17:51:30 왜 난천아니냐고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2-01-25 17:51:53 오히려 마리아 장발컨셉에 잘어울림 펼쳐보기▼ ㅇㅇ 2022-01-25 17:51:47 감동 2022-01-25 17:51:48 아 카케떡밥을 안봤구나 내가ㅋㅋ 펼쳐보기▼ 로하림 2022-01-25 17:52:05 저런게 있었구나 펼쳐보기▼ starseeker 2022-01-25 17:53:26 그래서 다들 전성기 모습 스킨이라도 내달라고 얘기 많이 했었는데, 캐릭터로 나오네 펼쳐보기▼ flawless 2022-01-25 17:53:54 카케도 떡밥이라고ㅋㅋㅋㅋ 펼쳐보기▼ ㄹㄹ 2022-01-25 17:54:59 이게 회춘 떡밥으로 이어질거라 생각할 수가 있나? 펼쳐보기▼ ㅇㅇ 2022-01-25 17:56:17 전성기 모습이 저런 미소녀인게 불만이라고 애들이 말했으니.. 펼쳐보기▼ 가다라다 2022-01-25 17:56:37 백금발이라고 색이 나와서 어느정도 예상되던데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2-01-25 17:56:54 어떤 모습이던지 나오지 않을까? 생각은 했음 그게 스킨이던 아니면 뭐 과거회상이던 근데 나도 걍 아 ㅋㅋ 과거회상각이다 이랬는데 오랜만에 회춘을 보내 펼쳐보기▼ ㄹㄹ 2022-01-25 17:58:51 ㄹㅇ 과거회상 정도일줄 알았는데 아니면 스킨이거나 펼쳐보기▼ 샌디치크스 2022-01-25 17:58:13 카게 저게 그냥 개그요소가 아니였던건가ㅋㅋㅋ 펼쳐보기▼ 히토류 2022-01-25 17:59:42 시발 룩으로 하면 되잖아 아니면 액자일러 설정 쓰던가 우리 할매... 펼쳐보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25 17:59:50 근데 지금은 왜 삭음 펼쳐보기▼ 주블 2022-01-25 18:00:40 세월은 카운터도 못이겨...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2-01-25 18:01:09 마리아 전성기 당시가 작중배경 대전쟁 시기다 이기.... 펼쳐보기▼ 치아가 2022-01-25 18:57:24 뜬금없이 나온게 좀 펼쳐보기▼ WGM 2022-01-25 21:37:40 반로환동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아니 근데 에이허브는 너무하지 않냐 [3] 주블 2022.01.25 182 0 스포 8챕 비중이 어떻게 되었던지 간에 전기람쥐추 2022.01.25 53 0 스포 마리아는 복장이 아쉬웠음 [4] 배가아픈레후 2022.01.25 139 0 스포 난 제이나가 좋더라 [1] 잉딩 2022.01.25 98 0 맵다....너무 맵다.........아 시발..... [2] ㅇㅇ 2022.01.25 85 0 서윤 보이스 이슈 수정해주겟지? ㅇㅇ (211.48) 2022.01.25 51 0 함선 새로나온거 좋음? [2] 흐우우우우웅 2022.01.25 80 0 스포 근데 [1] 현붕이 2022.01.25 51 1 스포 관남충 존나부럽더라 [5] 매맞는아내 2022.01.25 188 2 싸이버거 배 친선전할사람 [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25 109 0 함선 일찍터진다고 비웃지마셈 [4] 클러스트 2022.01.25 93 1 스포 솔직히 아쉬웠던점에 마리아도 쓰려고 했는데 [4] 전하 2022.01.25 107 0 근데 에이허브 웃기지않냐?? [2] 알파퀸 2022.01.25 180 0 주시윤 웃기네 [1] 하빌밀런 2022.01.25 106 0 스포 스토리에서 비중있는 함선 [1] 비질란테 2022.01.25 93 1 스포 뭔가 뿌려둔게 모이질 않는 느낌임 이누 2022.01.25 82 4 근데 주시윤 애매하긴 한것같음 호남고닉유동 2022.01.25 86 0 지금 떡밥의 원인 찾았다 클러스트 2022.01.25 54 0 스포 이번 스토리 개인적으로 어이없던거 차징아쳐189 2022.01.25 62 0 ✋질문 늒네 뭐받음 ? [6] 섹슈 2022.01.25 71 0 스포 변신소녀 서사를 떠나서 졸라 이쁘긴함 [2] ㅇㅇ 2022.01.25 107 7 스포 근데 알파트릭스 관련된 이벤트 스토리 뭐임? [3] 살고시펑 2022.01.25 97 0 이번 특무함 아무리봐도 새 시스템 접대지? PJ 2022.01.25 53 0 스포 근데 예~전부터 떡밥있긴 있었음 [36] 금지어다 2022.01.25 2353 79 스포 에이 각성은 시즈지 영원한라뉴비 2022.01.25 56 0 창작 [코핀문학] 구인구직의 험난한 과정 [6] 간결한닉네임 2022.01.25 834 18 스토리가 좋을 때가 있으면 별로일 때도 있는 거지 [5] 주블 2022.01.25 97 0 스포 솔직히 좀 주책이긴 했음 [3] MBT 2022.01.25 154 0 이거 콘 ㅁ뭐임ㅋㅋ [10] 정실부인은이수연 2022.01.25 105 0 제이나 1티어 캐릭임 [1] 클러스트 2022.01.25 194 0 회춘하면 흉터도 없어지노 기린그린 2022.01.25 46 0 신규함선 되게 이쁘다 [4] 꿀꼬비 2022.01.25 96 0 스포 근데 주시윤은 취급이 왜 안 변함 [20] 킹갓퀸윤 2022.01.25 277 0 그냥 나유빈 버프했으면 좋겠다 [1] 잉딩 2022.01.25 55 0 격전지원 고득점용 함선 [4] DButton 2022.01.25 204 0 스포 빨리 나오면 좋겠다 [1] ㅇㅇ 2022.01.25 84 0 스포 근데 솔직히 출시되는날 좀 기대할거같음...... [8]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627 0 부제가 없어도 멋진 새끼 [4] 클러스트 2022.01.25 127 7 제이나 어때? [6] 로리힐데 2022.01.25 195 0 스포 이번에도 [14] 유나펀치 2022.01.25 170 1 개연성이 좀 없어도 [2] 영원한라뉴비 2022.01.25 84 0 유진이도 성능 좋으면 스킨 사줄까 했는데 제이크 2022.01.25 165 0 스포 무슨 얘가 뜬금없이 각성을 해 [9] 양하림 2022.01.25 253 -4 스포 8지 나오기전에 외전으로 개연성 만들겠지 [4] 베르솜 2022.01.25 129 0 성능도 없고 인기도 없고 ㅋㅋ [4] 호남고닉유동 2022.01.25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5 17: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