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에서 격추당하며 비상착륙 후
'전진기지화'한다고 하는데
이 말은 에이허브 함선은 부상능력을 상실할시
지상에 전초기지 대용이 될만큼 견고하단 말인데
실제 성능은 특무함이라 '엘리자베스'당한다
이말이야
이게...합중국의 기술력?
스토리에서 격추당하며 비상착륙 후
'전진기지화'한다고 하는데
이 말은 에이허브 함선은 부상능력을 상실할시
지상에 전초기지 대용이 될만큼 견고하단 말인데
실제 성능은 특무함이라 '엘리자베스'당한다
이말이야
이게...합중국의 기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