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리 부사장 마법소녀 컨셉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44
작성일
댓글
[2]
레닌
정실부인은이수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블랙홀 드라이브에 좆발린
92
0
SD캐릭터 개커엽네
44
0
건틀렛좀 즇여야지
[2]
44
0
스포
챈밈이랑 스토리에서 모습이랑
[2]
128
0
스포
이후는 PV에서 나온대로 가는건가?
[2]
92
0
스포
음습한 관남충의 작품
[1]
112
0
스포
본인 스토리 안봤는데
[1]
61
0
스포
힐데의 입
[3]
142
0
원래 뉴디트 개막 각우 타오린에 안죽지 않았나??
[1]
76
0
스포
스토리 개연성이 어쩌구를 다 떠나서
[9]
2350
126
야 솔직히 8챕정도면 ㅍㅌㅊ지 ㄹㅇ
[5]
75
-4
스포
생각해보니 저거 말고도 떡밥 있었던거같은데
[1]
71
0
스포
근데 한 가지는 확실해 졌음..
[6]
138
6
최강 쓰레기
52
0
오늘 2주년 할거다햇고 내일은메카누겜 큰거온다!
[3]
34
0
공익은 대적자전용장비 없나??
[3]
92
0
스포
어차피 난 스토리 안 봐서 모르겠고 아무튼 꼴리기만 하면 됨
[1]
68
0
스포
일반 병사들 전투씬
60
1
스포
근데 이거 초사이어인임?
[4]
103
3
스포
아니 그리거
46
2
스포
그냥 떡밥도니까 꼬투리 잡는건데
[10]
116
0
스포
마리아 맘에 안드는거 하나 더있음
78
0
스포
왜 결혼을 못했지(X)
[3]
143
2
우리 부사장 마법소녀 컨셉줘
[2]
44
0
스포
아니 근데 에이허브는 너무하지 않냐
[3]
182
0
스포
8챕 비중이 어떻게 되었던지 간에
53
0
스포
마리아는 복장이 아쉬웠음
[4]
139
0
스포
난 제이나가 좋더라
[1]
98
0
맵다....너무 맵다.........아 시발.....
[2]
85
0
서윤 보이스 이슈 수정해주겟지?
51
0
함선 새로나온거 좋음?
[2]
80
0
스포
근데
[1]
51
1
스포
관남충 존나부럽더라
[5]
188
2
싸이버거 배 친선전할사람
[6]
109
0
함선 일찍터진다고 비웃지마셈
[4]
93
1
스포
솔직히 아쉬웠던점에 마리아도 쓰려고 했는데
[4]
107
0
근데 에이허브 웃기지않냐??
[2]
180
0
주시윤 웃기네
[1]
106
0
스포
스토리에서 비중있는 함선
[1]
93
1
스포
뭔가 뿌려둔게 모이질 않는 느낌임
82
4
근데 주시윤 애매하긴 한것같음
87
0
지금 떡밥의 원인 찾았다
54
0
스포
이번 스토리 개인적으로 어이없던거
62
0
✋질문
늒네 뭐받음 ?
[6]
71
0
스포
변신소녀 서사를 떠나서 졸라 이쁘긴함
[2]
10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