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최근에 용병 주인공으로 글 쓰다가 제이크한테 너무 심하게 욕하는 거 아닌가 싶어서 한참 고민했었는데..


파인애플같은 걸 피자에 끼얹는 걸 보니 괜찮은 거 같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