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라니 상점 다 샀네 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근데 뒤지게안나오네 ㅋㅋㅋ
19
0
라니 진짜 월급 카사에 다 박네ㅋㅋ
53
0
카피디 오열 wwwwwwwwwwww
37
0
애들 실성한거봐 ㅋㅋㅋㅋㅋㅋ
[1]
65
0
누구에게나 공평한 게임
17
0
이걸 천장치네 ㅋㅋㅋㅋㅋ
21
0
2만 주화가 날라가네
23
0
카피디 ㅋㅋㅋㅋㅋ
15
0
주화 개같이 떡락 ㅋㅋㅋㅋ
19
0
재밋는점) 라니 이터 만땅아님
[3]
120
0
ㅋㅋㅋㅋㅋㅋㅋ 천장이네 저러면
34
0
라니 호감인거 킹정한다 페키지 다샀었네ㅋㅋㅋㅋㅋㅋㅋ
101
0
라니가 천장 안치는 방법 알려준다
35
0
카pd 분노 ㅋㅋㅋㅋㅋㅋ
[1]
111
0
깡주화로 기채돌리는거 많이구림?
[3]
72
0
라니 왜 이터 패키지 다 샀음?
47
0
와 2만주화 순삭ㅋㅋㅋㅋㅋㅋ
23
0
라니도 많이 사네
22
0
깡주화 지를라길래 급하게 채팅칠랬는데 팔로워 10분 ㅋㅋ
43
0
홍보방송은... 개같이종료다...
39
0
라니 꽤 질렀네 ㅋㅋㅋㅋ
31
0
라니 급하게 패키지 부르짖음 ㅋㅋㅋㅋㅋ
47
0
라니 감사패키지 다 샀었놐ㅋㅋㅋㅋㅋ
77
0
패키지는 소중하다고ㅋㅋㅋ
22
0
라니 상점 다 샀네 ㅋㅋㅋㅋㅋ
33
0
코이츠wwww 결국 깡주화까지 건들려하는wwwwww
26
0
아뭐야 금태찡 방송나왔어?!
[1]
36
0
카사가 확률 주작 없는 깨끗한 게임인 이유
[3]
125
6
나는 아닌줄 알았대 ㅋㅋㅋㅋㅋ
23
0
깡주화햇으면 개거품물엇겟노
18
0
재평가
52
0
가챠 허접이네ㅋㅋㅋㅋㄲ
18
0
깡주화 지를뻔했네
22
0
깡주화 입갤 ㅋㅋㅋ
22
0
그래도 쓰알 한장정도는 나올만도 한데 ㅋㅋㅋ
19
0
역시 기채는 천장을 쳐야 정가지
9
0
3.5퍼면 나올만 한데 광고만 하면 이모양이네 ㅋㅋㅋ
45
0
머신갑 사장님 비싼거 보소
20
0
누구든 천장치는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91
0
털난 아저씨 ㅋㅋㅋㅋ
35
0
금태게이 32만원 후원하고 100만원 빠는 ww
94
2
익순한 천장이다
27
0
ㅋㅋ 천장각이네
[1]
47
0
근데 ㄹㅇ 개안뜨네
19
0
아니 쓰알 하나도 안나오네ㅋㅋㅋㅋㅋㅋ
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