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애들 실성한거봐 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5
작성일
댓글
[1]
유나사랑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피디 카드가 저주카드였노....
13
0
진짜 클리포트 열렸나
38
0
지금 패키지 지르면 행운 스택쌓여서 비틱질할수있을것같아
17
0
픽뚫 쓰알이라도 하나 뜨지
19
0
ㅋㅋ 카PD 자기 각성 전부 천장쳣대
[2]
143
1
카피디 지갑 개같이 멸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62
0
카pd 카드탓이래 ㅋㅋㅋㅋㅋㅋ
33
0
카피티) 나 모든 각성 천장쳤다
[2]
87
1
나 생각해보니 개쩌는거 찾음
[5]
63
0
와 어케 ssr도 안나오냐
33
0
개십 저주계ㅋㅋㅋ
[1]
78
0
라니 돈 아닌게 더 웃긴 ww
27
0
광고 방송 가챠 폭망은 무조건이네 ㅋㅋㅋㅋㅋㅋ
21
0
천장 어질어질하네
18
0
라니 몇스택부터 시작함?
[5]
65
0
쓰알조차 안나오네 ㅋㅋㅋㅋ
11
0
머신갑 사장님 너무 바쁘신것네
[2]
62
0
기채 싹쓸이ㅋㅋㅋㅋ
22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0
근데 금태인가 상연이도 천장쳤음
[1]
61
0
와 근데 뒤지게안나오네 ㅋㅋㅋ
19
0
라니 진짜 월급 카사에 다 박네ㅋㅋ
54
0
카피디 오열 wwwwwwwwwwww
37
0
애들 실성한거봐 ㅋㅋㅋㅋㅋㅋ
[1]
65
0
누구에게나 공평한 게임
18
0
이걸 천장치네 ㅋㅋㅋㅋㅋ
21
0
2만 주화가 날라가네
24
0
카피디 ㅋㅋㅋㅋㅋ
15
0
주화 개같이 떡락 ㅋㅋㅋㅋ
19
0
재밋는점) 라니 이터 만땅아님
[3]
120
0
ㅋㅋㅋㅋㅋㅋㅋ 천장이네 저러면
34
0
라니 호감인거 킹정한다 페키지 다샀었네ㅋㅋㅋㅋㅋㅋㅋ
101
0
라니가 천장 안치는 방법 알려준다
35
0
카pd 분노 ㅋㅋㅋㅋㅋㅋ
[1]
111
0
깡주화로 기채돌리는거 많이구림?
[3]
72
0
라니 왜 이터 패키지 다 샀음?
47
0
와 2만주화 순삭ㅋㅋㅋㅋㅋㅋ
23
0
라니도 많이 사네
22
0
깡주화 지를라길래 급하게 채팅칠랬는데 팔로워 10분 ㅋㅋ
43
0
홍보방송은... 개같이종료다...
40
0
라니 꽤 질렀네 ㅋㅋㅋㅋ
31
0
라니 급하게 패키지 부르짖음 ㅋㅋㅋㅋㅋ
47
0
라니 감사패키지 다 샀었놐ㅋㅋㅋㅋㅋ
77
0
패키지는 소중하다고ㅋㅋㅋ
22
0
라니 상점 다 샀네 ㅋㅋㅋㅋㅋ
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