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릭터 쓰니까 코스트가 무겁던데
보통 한팀에 각성캐릭터는 한명씩 넣는거야?

아님 린시엔 넣고 각성캐릭터 여러명 뽑는거야?

남들이 어떻게 각성캐릭터를 쓰는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