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특수기
피해면역 자체는 모션 끝나고 나옴
근데 특수기 모션 무적은 특수기 텔포 직전부터 나옴

짤은 내 호라이즌이 공속 차이로 먼저 찍고 상대는 특수기 시전했지만 뎀지가 들어감
이걸로 보면 특수기 시전 직후는 무적 없고 텔포할때 쯤 생기는듯
언제부터 걸리는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음
2.강평
강평은 모션에 무적이 없어서
검기 소환하면 무적 걸리고
그 전엔 경직먹고 캔슬 당하면 무적 안걸림
1.특수기
피해면역 자체는 모션 끝나고 나옴
근데 특수기 모션 무적은 특수기 텔포 직전부터 나옴

짤은 내 호라이즌이 공속 차이로 먼저 찍고 상대는 특수기 시전했지만 뎀지가 들어감
이걸로 보면 특수기 시전 직후는 무적 없고 텔포할때 쯤 생기는듯
언제부터 걸리는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음
2.강평
강평은 모션에 무적이 없어서
검기 소환하면 무적 걸리고
그 전엔 경직먹고 캔슬 당하면 무적 안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