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붕쿤 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4]
촤드
극한의가능충
zkamcc
늒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뭐야 방금깔았는데 공략이 구닥다리라니
[5]
162
0
연휴에도 난 포장을 한다
[5]
119
5
킹의 집 이건 대체 무슨 게임일까
[2]
123
0
훠훠는 왜 볼때마다 줘패고싶지
[2]
84
1
뉴비공략이 구닥다리인 이유는
[5]
122
5
건틀렛
용병학살자 제이크.mp4
[1]
130
0
극한의 착정머신
[10]
169
1
공지 뉴비공략들 왜케 구닥다리...
[4]
174
0
✋질문
5각 리세계 7만이라는데 괜찮은거같음??
[7]
233
0
중첩 꽁짜라 이터 순식간에 녹아서 할게없네
[4]
113
0
이번주엔 나도 8단계부터 쳐봐야지
39
0
우리카사 2주년이라고 광고 많이 돌리는구나
[1]
101
0
윾돌이는 카사 고유의 문화
[6]
193
0
✋질문
각성 SSR선택권도 질문이요
[6]
254
0
스캐빈저 다이브 어케 돌았는지 다 까먹었슴
[4]
89
0
유진 재무장 안좋지?
[3]
180
0
성능 좆까고 미나링 꼴려서 재무장 했는데 얘 성능캐였음?
[9]
209
0
✋질문
쿠폰 여깄는게 다임?
[1]
235
0
각성제이크 건에서 어떰?
[5]
153
0
컨소들은 버프를 켜라
43
0
하... 담주에 유지닝 재무장해야겠네
41
0
뒤죽박죽 코핀 컴퍼니
51
0
비틱함
[7]
120
3
카붕쿤 ㄴ
[4]
71
0
에스컬레이터도 이용하는 지하철 안내 AI 로봇.GIF
[8]
331
0
뉴비 시작해도 되나요??
[10]
153
3
어어 제이나야 밀지마라
[9]
1014
26
연합 증표 나만 쪼달림?
[2]
120
0
✋질문
SSR 함선 선택권 질문이요
[6]
163
0
✋질문
얘 레즈임?
[6]
167
2
어 전당 포인트 3개가 한계아님?
[8]
81
0
함선 머 바듬?
[4]
82
0
스포
처음 스토리 갑자기 햇갈림 설명좀 ㅠ
[8]
183
0
니가와 허버허버 끔찍하겠네
[3]
88
0
130다이브 뜨면 템 껴야되는거 너무 귀찮다
[3]
86
0
님들아 죄송한데 전당도 중첩됐어요 ?
[9]
127
0
건 상위권 랭커 보니까
[1]
110
0
컨소 이터 할인 버프랑 핫타임 이터 할인 버프 중첩됨?
[3]
82
0
전당 7중첩 안되는거 킹받네
[2]
121
0
헐 님들 중대사항 있음
[2]
53
0
✋질문
늒네 SSSR 선택권 추천좀
[9]
150
0
존메정도면 씹호감캐 아니냐?
[6]
132
0
정보
각우 무적 생기는 타이밍
[8]
490
5
3차맞으러옴
[8]
73
0
플라잉미니스트라 옷 저거
[2]
1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