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콘시발 볼수록웃기네 ㅋㅋㅋㅋ
추천
4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154
작성일
댓글
[8]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여린
카늒네
여린
kimjino
컨섹82593145678921
유나사랑해
파란유자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대 생각해보면 미니는 스킨만들려면
[4]
113
0
✋질문
지금 픽업캐중에 뽑아야될꺼있음?
[3]
104
0
너네 건 랭크 어디야
[11]
106
0
시즌2 최종지역은 9지일까 10지일까
[2]
51
0
딴겜 하다 킹 같은 얘 나와서 좀 놀람
[4]
130
2
건틀렛
100렙 침식체는 또 첨보네
[11]
211
0
카치마인드 지성인 모임 ㄱㄱ
[1]
71
0
✋질문
복귀 뉴비 이터 빨책으로 다 털어도 되나요?
[5]
138
1
스포
근데 로자가 적 되면 무슨수로 잡냐
[8]
308
0
스포
솔직히 레이드준비하는데
[3]
118
1
다이브48 보스 덱 이렇게 짜면 되나
[4]
179
0
여기 물어보는 것도 이상하긴한데 공군 봉사 가산점 그거 때문에
[2]
121
0
다음 각성 마리아면
72
0
이거 먼 캐릭임?
[5]
200
0
초전도 5티는 6티를 못만들어서 별로야?
[2]
146
0
유나가 포텐만 보면 시윤이보다 높지않나
[3]
129
0
스포
오루카는 언제 각성 받지...
[1]
105
0
✋질문
재무장할때 스킬렙업에 인물 데이터 필요한건가요??
[3]
167
0
이게임 그거 사라짐?
[4]
116
0
스포
8지는 그게에바엿지
[3]
180
-1
복귀뉴비 첫 각성 천장각인데 뭐 뽑아야함?
73
0
스포
7지역
[2]
150
0
아.. 일퀘 정말 편하다
40
0
콘시발 볼수록웃기네 ㅋㅋㅋㅋ
[8]
154
3
유나 홍어 미니 중에 누가제일 약할까
[5]
133
0
(속보) 디즈니 렌드 미키마우스 여친 디자인 수정됨.JPG
[11]
187
1
역시 진짜 국밥은 따로 있어
44
0
맘스터치 애미 뒤졌네 ㄹㅇ
[6]
203
2
재핑챙 이쁘네
[1]
77
1
이런 발상은 어케하는거임
[5]
112
2
누나랑 햄버거사러왔는데 시끄럽다고 입닥치래
[11]
160
4
ssr 중복은 그냥 다 데이터전송 박는다 생각하면됨?
[6]
192
0
스포
8챕 ㄹㅇ 제이크 개민폐네
[7]
284
0
제이크 쓰려면 레이크라도 써야댄다구 봄
[2]
90
0
지금 파밍안되는 sr 뭐있지
[7]
96
0
지아링
[1]
95
0
이거 데이터전송 6개하란거 이유있음?
[7]
233
1
매카노가 대체 뭐임
[3]
75
0
와 씨발 얘들아 이거봐바
[11]
162
5
스포
근데 7지도 등장인물 많은편인데
[6]
308
4
근데 뭐 강함자체는 각성급 맞잖아 ㅋㅋ
[5]
191
1
대체 마리아 저런 컨셉을 잡있노
[4]
160
0
스포
그늘은 이 대사가 짱인듯
[2]
178
0
이거 어디서 나온 스토리임?
[2]
93
0
이터 정액제는 사는 게 맞고
[3]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