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치마인드 지성인 모임 ㄱ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1]
하루한캔데자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저녁은 뭐야? 또 장어구이야?"
[8]
156
3
스포
근데 레이 쎈가?
[6]
178
0
오..시발 유지닝!!!
[4]
92
0
건틀렛
다5의 왕은 죽었다
[2]
91
0
나도 8지 스토리 다같이 떠들고 싶다
[5]
88
0
각성 두개짜리 싼마이 리세계 들고가도 상관없지?
[2]
122
0
상연이 나무위키 항목 만들어졌더라
97
0
전투스킵은 출격으로 안쳐주네?
[2]
129
0
80회 중첩작전 할수있는데 왜이러노 시발
[2]
81
0
각성제이크 진짜 연타형한테 누구보다도 빠르게 녹던데
49
0
스포
7지 이 대사 지금보니 다른 의미일수도 있겠네
[1]
182
1
킹은 괴롭혀도 댐
[2]
42
0
장비 강화 경험치는 좀 고칠 계획 없나
[2]
91
0
와 8지 와
[4]
96
1
오르카?
[2]
47
0
각성 제이크는 상향 해도 쓰레기일듯
[1]
103
0
킹 그만괴롭혀
[3]
58
0
근대 생각해보면 미니는 스킨만들려면
[4]
113
0
✋질문
지금 픽업캐중에 뽑아야될꺼있음?
[3]
104
0
너네 건 랭크 어디야
[11]
106
0
시즌2 최종지역은 9지일까 10지일까
[2]
51
0
딴겜 하다 킹 같은 얘 나와서 좀 놀람
[4]
130
2
건틀렛
100렙 침식체는 또 첨보네
[11]
211
0
카치마인드 지성인 모임 ㄱㄱ
[1]
71
0
✋질문
복귀 뉴비 이터 빨책으로 다 털어도 되나요?
[5]
138
1
스포
근데 로자가 적 되면 무슨수로 잡냐
[8]
308
0
스포
솔직히 레이드준비하는데
[3]
118
1
다이브48 보스 덱 이렇게 짜면 되나
[4]
179
0
여기 물어보는 것도 이상하긴한데 공군 봉사 가산점 그거 때문에
[2]
121
0
다음 각성 마리아면
72
0
이거 먼 캐릭임?
[5]
200
0
초전도 5티는 6티를 못만들어서 별로야?
[2]
146
0
유나가 포텐만 보면 시윤이보다 높지않나
[3]
129
0
스포
오루카는 언제 각성 받지...
[1]
105
0
✋질문
재무장할때 스킬렙업에 인물 데이터 필요한건가요??
[3]
167
0
이게임 그거 사라짐?
[4]
116
0
스포
8지는 그게에바엿지
[3]
180
-1
복귀뉴비 첫 각성 천장각인데 뭐 뽑아야함?
73
0
스포
7지역
[2]
150
0
아.. 일퀘 정말 편하다
40
0
콘시발 볼수록웃기네 ㅋㅋㅋㅋ
[8]
155
3
유나 홍어 미니 중에 누가제일 약할까
[5]
133
0
(속보) 디즈니 렌드 미키마우스 여친 디자인 수정됨.JPG
[11]
187
1
역시 진짜 국밥은 따로 있어
44
0
맘스터치 애미 뒤졌네 ㄹㅇ
[6]
20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