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캐빈저 문양이 있었다는 이유로?

ㅈ...죄송해요! 전 정말 스캐빈저 인줄 알고 무턱대고 그만...

아니 뭐 틀린말은 아니긴한데
굳이 따지자면 이제는 손 땟다고 보면 되 문양은 그냥 기념으로 단거고...

어찌됐건 이유 없이 우리 재산을 파손 했으니 가만히는 못있지
당장 회사에서 연락을 해야겠어

ㅇ...안돼! 사장님한테는 말해주지 마세요 부탁이에요
저희끼리 해결 하면 안될까요?

흠 우리 끼리 해결이라..

좋아 그럼
그 천박한 몸둥아리로 우리에게 도움을 줘라

ㄲ...깡통 설마 그 말은?

ㄱ...그 말씀은....

.....그렇군요 이해했습니다

각오는 되있습니다 얼른 끝내주세요....

우효오오오옷!!!!
얘들아 가자 오늘은 축제다!!

?? 뭔 개소리를 하는거야
그리고 옷은 왜 벗어 걍 하룻동안 주방에서 설거지나 하면 수리비는 갚고도 남겠구만

아니 ㅅ발 미친 고자새끼야 저 가슴보고도 안흔들려?

움직일때마다 불편하긴 하겠더라

아니 그거 말고 등신아 한 평생 저런 미인이 그냥 대준다는데 이걸 그냥 설거지로 때운다고?

미?인? 그냥 평범한 여자인데 뭘 그리 호들갑이야
자고로 미인이라면



이게 섹스지

그래서...저희 육익에 들어오고 싶다고요?

예예 은신잘하고요 약탈도 잘합니다 총도 잘쏘고 기계도 잘만집니다
원하신다면 맘에 안드는놈 고기 육편으로 만들어 버릴수도 있고요

그리고 돈까스 잘 튀깁니다
호오 돈까스라...혹시 치돈도 튀길수 있나요?

예예 물론임다

돈까스! 돈까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