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대적자 힘 없이도 기존 전투능력으로 펜릴 들어갔을 텐데 대적자 힘까지 얻잖아
평소에 장비 세팅도 없이 다니는데 얘가 각수연처럼 관리자한테 장비까지 풀세팅받으면 ㄹㅇ 십오지는 거 아니냐
공익 대적자 힘 없이도 기존 전투능력으로 펜릴 들어갔을 텐데 대적자 힘까지 얻잖아
평소에 장비 세팅도 없이 다니는데 얘가 각수연처럼 관리자한테 장비까지 풀세팅받으면 ㄹㅇ 십오지는 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