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질문 JERRYP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42 작성일 2022-01-31 01:59:28 https://arca.live/b/counterside/43535591 치후유 있는데 이 겜 중복 좋음?아니면 카일 윙이나 샤오린 중에 뭐 픽하는 게 나음?그리고 우대 채용이랑 무료 뽑기는 언제 해야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클러스트 2022-01-31 01:59:58 이게임 중복으로 사용하는건 그닥임 펼쳐보기▼ JERRYP 2022-01-31 02:00:09 클러스트 2022-01-31 02:00:54 카일이랑 샤오린 고르라면 전용장비 옵 좋은애 먼저 우대채용은 너 하고 싶을때 펼쳐보기▼ JERRYP 2022-01-31 02:01:11 ㅇㅇ (1.241) 2022-01-31 02:00:17 삭제 수정 중복 가치 상대적으로 떨어짐 샤오린 받고 우대채용은 안 해도 되고 무료뽑기 2주년 말하는거면 맘대로 뽑으셈 펼쳐보기▼ JERRYP 2022-01-31 02:01:18 로비 2022-01-31 02:00:25 중복 가치가 원랜 구렸는데 지금은 각성 제외 중복가치있음 재무장 받은 애들은 중복만 선택가능하면 중복 가치 높고 샤오린 ㄱ 펼쳐보기▼ JERRYP 2022-01-31 02:01:24 꿀때지 2022-01-31 02:00:42 JERRYP 2022-01-31 02:01:34 후루츠 2022-01-31 02:00:45 중복은 안좋음 있음면 재무장 데이터전송으로갈고 샤오린픽이 훨신남 펼쳐보기▼ JERRYP 2022-01-31 02:02:18 꿀때지 2022-01-31 02:00:47 2주년 뉴비&복귀 자주하는 질문 모음 https://arca.live/b/counterside/42642860 펼쳐보기▼ JERRYP 2022-01-31 02:02:07 *수정됨 보고 왔는데 치후유 중복에 대한 이야기가 없어서 질문한 거 펼쳐보기▼ ㅇㅇ 2022-01-31 02:01:29 샤오린 채용은 그냥 바로해서 캐릭풀 늘려놔 선택권이야 하나 콕 집는게 되니까 존버한다지만 그냥 채용은 걍 바로 하면됨 펼쳐보기▼ JERRYP 2022-01-31 02:01: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가 왜 15금이지 [3] 클러스트 2022.01.31 117 1 뭐받 [1] 야겜헌터123 2022.01.31 45 0 챈이 밉다... [5] 로비 2022.01.31 102 0 카린으로 각성호라이즌 잡았는데 GGgg 2022.01.31 55 0 명절에 고향내려갈때마다 고사양 겜트북 마렵네 [3] 꿀때지 2022.01.31 72 0 2주년 2호기뭐뽑지 [2] ㅇㅇ 2022.01.31 43 0 꺼어어어어억 [2] 새벽비 2022.01.31 34 0 이터 부족해 밍기적밍기적 2022.01.31 21 0 각성 제이크 계정나눔 재업 -완- [14] ㅐㄴ 2022.01.31 1004 19 델리만쥬 <~~~~ 명절 음식계의 포르노 [10] 꿀때지 2022.01.31 130 1 ✋질문 선택권 질문점 [8] 까망용 2022.01.31 96 0 사실 시윤이가 인기투표 1위한건 최면때문임 [3] Cacao 2022.01.31 89 0 캐릭이 이쁘니까 로비만 보고 있어도 재밌네 [7] END 2022.01.31 67 2 ssr 미보유 찍어옴 [2] ㅇㅇ 2022.01.31 78 0 ✋질문 각선권 돈까스망치 vs 딸배 [5] bunchung024 2022.01.31 106 0 스포 그래서 담각성 뭐임 [8] BSR 2022.01.31 250 0 양하림 페도라고 거르는애도 있음? [1] 시영이 2022.01.31 76 0 대충 카사 유입 후?기 [19] 킴류 2022.01.31 218 7 융핵이 부족하다 [1] 요정버서 2022.01.31 45 0 급함) 지금 서울눈옴? [8] 꿀때지 2022.01.31 98 0 2주년 쓰알 선택권 미보유 누르면 아무것도 안뜨는 버그 있음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31 48 0 아 아직 월초 아니구나 ㅇㅇ 2022.01.31 34 0 주시윤 각성해도 뱀눈깔임? [6] 하빌밀런 2022.01.31 104 0 ✋질문 뉴비 질문 [16] JERRYP 2022.01.31 142 0 ssr 선택권 왜 전체 캐릭 아님? [7] 우르쟝z쟝이쁨 2022.01.31 129 0 아 이런건 좀 유도리있게 넘어가주면 안되냐?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31 144 2 도미닉 캐리 [1] 호남고닉유동 2022.01.31 71 0 선택권 추천좀 해줘 [4] 12312 2022.01.31 80 0 각시윤 궁 공중 때릴 수 있음? [5] swratra 2022.01.31 103 0 누비 ssr 뭐받으면되냐? [9] ㅇㅇ 2022.01.31 100 0 이번주 건덱 머들고거나 [4] 살아 2022.01.31 81 0 건틀렛 에이허브 재밌더라 서묘 2022.01.31 90 0 챈에 뉴비가 가득해 [15] 클러스트 2022.01.31 124 2 어 쉬밸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31 48 0 단또 단단하네 [2] 유나사랑해 2022.01.31 64 0 건8연패중 이길때까지 돌린다 [2] TLCrow 2022.01.31 49 2 건틀렛 이번주는 여신님 주간 [4] 크리스피크림 2022.01.31 101 0 프로토타입은 원래 더 약해야하는거아니냐 [8] ㅇㅇ 2022.01.31 87 1 야발 힐데 그걸 못버티네 [8] dmqnbiod 2022.01.31 58 0 지우학보는데 군인 윗머리나 정치위원들 왜이리 정의롭게나오냐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2.01.31 56 0 뉴오하 만들까 에이허브 만들까 [2] Cacao 2022.01.31 96 -1 융단폭격 준비 완료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31 63 0 어제싸이줄인대 줄마지막으로받음 [4] SS급경장딜포이 2022.01.31 59 0 이거 존나 약오르네 ㅋㅋㅋ [3] 씨에스 2022.01.31 116 0 스포 이거 맞는거임? [3] ㅇㅇ 2022.01.31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31 02: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