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핑이바이러스 올림픽이 5일 뒤라는데 뉴스 보기 전까지 1도 몰랐다


원래 내가 운동 보는 건 좋아해서 올림픽은 바쁠 때도 챙겨봤었는데 어지간히 홍보 안 했구나 싶음


도쿄 하계올림픽은 이슈도 많고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니까 그걸로 눈길이라도 끌었지

이번 동계올림픽은 핑핑이년이 바이러스 전파타고 오는 게 무섭다고 죄다 통제해서 관심도 다 죽었노



서윤 찌쭈나 만지면서 카사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