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친척집가서 ㄹㅇ 밤엔 자야함?????????

보통 집에 겜돌아가는 컴퓨터 두대이상 있을리도없으니 갈사람들 모아서 나가서 새벽피방조지고 제사할때쯤들어와서 지내고 자다가 성묘하러가는게 정석이었는데

어케버팀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