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장 캐릭들이 너무 압도적인 성능을 내니까 신캐들을 뽑을 이유가 꼴린다는 것 밖에 없음
지상만 타격하는 4코 스나? 재무장 케오린 때문에 영원히 2티어
고코스트의 스트라이커들은 재무장 라우라랑 핑챙 때문에 설 자리를 잃었고
재용이도 캐릭 저격으론 존나 쎄고 타오린도 성능이 압도적임
재무장이 재화 많이 잡아먹는다고 밸런스 이렇게 잡을거면 신캐 왜내노?
신캐 한두개만 내고 재무장만 내면 되는걸
성능이 강화됐으면 각성급으로 코스트라도 오르던지 성능만 존나 강화되고 일반캐들은 다 쩌리화
거기에 각성 가위바위보 때문에 상성 더 엉망된 상태에서 버티는 애들은 재무장 캐릭 밖에 없는게 참 거지같다
오로롱이든 제이나든 어떻게든 써보려고 융핵주고 연구해보는데
걍 다 헛짓거리임
재무장이랑 각성이 덱 파워를 결정하는데 좆밥 일반캐들이 뭔 힘이 있겠음?
신캐 나올때마다 좆사기가 아니면 연구할 가치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