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오픈때 과금도 하면서 진짜 존나 재밌게 즐기다가 입대하고 할 시간이 없어서 접었었는데..
전역하고 지금 보니까 또 하고 싶어짐..
각성캐? 도 나오고 캐릭 일러 리메이크, 신캐 등등 너무 많이 바뀌어서 혼란스러움..
그리고 얼마 전에 불탔었다는데 그건 유저쪽으로 좋게 마무리 됐나오?
예전 계정 아깝긴 한데 인플레 못따라갈 거 뻔하니까 리세계 살건데
리세계는 괜찮은거 들고 시작하면 얼마정도면 구함니까??
카사 오픈때 과금도 하면서 진짜 존나 재밌게 즐기다가 입대하고 할 시간이 없어서 접었었는데..
전역하고 지금 보니까 또 하고 싶어짐..
각성캐? 도 나오고 캐릭 일러 리메이크, 신캐 등등 너무 많이 바뀌어서 혼란스러움..
그리고 얼마 전에 불탔었다는데 그건 유저쪽으로 좋게 마무리 됐나오?
예전 계정 아깝긴 한데 인플레 못따라갈 거 뻔하니까 리세계 살건데
리세계는 괜찮은거 들고 시작하면 얼마정도면 구함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