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론 공모전 땜에 상 타먹어볼려고 캐릭터 그리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말이지.

'짤'은 많이 나왔지만, 2차 창작 만화 같은 건 거의 없거든. 


인기겜까지 가려면 꾸준히 노력하면서 롱런해야지. 근데 넥슨이다보니 쉽지는 않을듯.



더 많은 팬아트! 더 많은 동인지!를 원한다면 분발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