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장비하나 걸쳐놓고 나 각등이요 나 각힐이요 하는데 


사실 재무장이 나오고 나중에 각성재무장이니 신화초월재무장이니 이딴거 생각말고 각성 하나로 종결짓는게 맞는게 아니였을까


8지 밀면서 제이크가 장비하나 걸쳐놓고 나 각성이요 하는거보니 그런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