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념글에 올린거 보고 생각난건데
사실 개좆데가 존나 감정적이고 물러터진 성격일거고 지금 보여주는 딱딱한 모습은 누구를 흉내내는 거거나 그냥 억지로 가면쓴 모습일수도 있다는 글보고 생각남
맨날 배신자,힐카스,인성터진련 이러면서 개쌍욕먹는거보고 겉으론 아무렇지도 않은척 하는데
밖에 나가서 몰래 길빵하면서 히끅히끅대는거 상성했더니 넘 껄림
그러니까 누가 좀 "써줘"
근데 생각해보니까 개좆데 이 씨발련은 혼자 쳐 울면서도 길빵치네
너 같은 련때문에 지킬거 칼같이 다 지키는 흡연자들이 욕처먹는거야 씨발

개좆데 십련아 일루와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