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오늘 막바지라 짤 많이 나오는건 좋긴한데
념글이 다 짤로 되어있어서
그냥두자 - 추
콘테스트 끝나면 다 내리자 - 비추
어짜피 이거 념글 제외 눌러놓을거라 영향 안감
짤탭은 이게 탭 포화인건 어케어케 할 수도 있을거 같긴한데
이 상태가 계속되던가 반이라도 가야 만들지
당장은 추이 좀 봐야 할거같거든요..

어제 오늘 막바지라 짤 많이 나오는건 좋긴한데
념글이 다 짤로 되어있어서
그냥두자 - 추
콘테스트 끝나면 다 내리자 - 비추
어짜피 이거 념글 제외 눌러놓을거라 영향 안감
짤탭은 이게 탭 포화인건 어케어케 할 수도 있을거 같긴한데
이 상태가 계속되던가 반이라도 가야 만들지
당장은 추이 좀 봐야 할거같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