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투스킵 이거 언제부터 있던거임? 이터니움 바로 녹여지네 panthes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7 작성일 2022-01-31 12:45:04 https://arca.live/b/counterside/43569963 복귀해서 지금 이터니움 30만개 쌓아놨는데그냥 스킵으로 태워도 손해 딱히 없음? 경험치도 다 먹나?그럼 걍 다 돌려버리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windy 2022-01-31 12:45:15 저번주부터 생김 펼쳐보기▼ panthes 2022-01-31 12:45:33 그러면 쪼렙 애들 넣고 보급작전에 그냥 돌려버리면 됨?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2-01-31 12:45:58 한번 3별로 깼으면 가능함 펼쳐보기▼ panthes 2022-01-31 12:46:22 손해보는건 전혀 없는거지 ? 경험치도 다 먹고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2-01-31 12:46:36 ㅇㅇ 펼쳐보기▼ panthes 2022-01-31 12:47:11 어디 돌리는게 젤 좋음? 보급작전 돈주는거도 지금 처음봐서 다깼는데 여기 걍 돌리면 되나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2-01-31 12:47:36 돈주는거 씹창렬이니까 거르고 니가 부족한 자원을 돌자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2-01-31 12:48:12 *수정됨 내일패치하고나서 크레딧 챌린지있으니까 여기에 중첩 몰빵치던가 하셈 아 챌린지는 스킵은 못함. 중첩은 99회까지 가능하니까 중첩으로 털면됨 펼쳐보기▼ panthes 2022-01-31 12:49:47 음 먼가 자연으로 차는거 아까워갖고 어디든 태울라 했는데 군수물자 보급 템 나오는데 도는거는 요즘도 괜찮나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2-01-31 12:51:42 *수정됨 그 융핵 합성하는데 쓰는 재료 도는거 괜찮음. 그거 생각보다 부족하거든ㅇㅇ 적성핵 주는건 창렬이니까 거르고, 캐릭터 조각주는것중에 110안찍은애있으면 그애 조각주는거 돌아도되고ㅇㅇ 펼쳐보기▼ panthes 2022-01-31 12:56:51 요즘은 옛날처럼 잡템 주워서 강화 잘 안하나? 템 군수는 굳이 안돌아도 되노?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2-01-31 12:57:13 그건 잘 몰?루 펼쳐보기▼ 늒네 2022-01-31 12:45:49 2주년 기념으로 개편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타이탄 결전병기 맞는듯 이누 2022.01.31 82 1 다이브 대신 밀어줄사람 고가삼 [12] 대가리깨졋서 2022.01.31 112 0 제이크 ㄹㅇ 쓰레기수준인데 조용하네 [3] 시영이 2022.01.31 130 0 (트짹펌) 뒷골목의 나이엘 [4] 백합덕후 2022.01.31 157 5 ssr함선만들수잇는데 머만들워? [4] 디셉션 2022.01.31 83 0 픽시브 주시윤 [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1.31 1131 38 그러고보니 설날이랑 2주년 겹쳤는데 축전 웹툰 없냐? [1] 하랍픽업좀 2022.01.31 56 0 지금은 짤 풍년이지만 운명의 12시가 되면... [1] 독호메 2022.01.31 67 2 잠깐 추 비추로 투표좀 부탁드림 [1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1.31 478 81 요즘 문학이 좀 안올라오는듯 [4] 시영이 2022.01.31 68 0 설날맞이 카치마인드~~~ [1] 쇠고기육포캔 2022.01.31 39 0 사실 힐데는 [3] 하빌밀런 2022.01.31 69 0 cpu 필터 분해말고 걍 면봉으로 먼지만 털어냈는데. [4] 베론 2022.01.31 69 0 핑챙 수영복은 ㄹㅇ 출시해줬으면 좋겠어 [8] 렘딘 2022.01.31 102 2 쓰알선택권에서 재무장 유력한거 뭐라고 생각함 잘되게해주세요 2022.01.31 25 0 중복sr 여기 다 넣고 무지성믹서기 하면되나요 [2] ㅇㅇ 2022.01.31 79 0 (권한 없음) 오랜만에 '그 브금' 듣고 가라 [2] 시그마꼴리더라 2022.01.31 110 0 개운이 재무장은 복장 바뀌고 소음기 달리네 ㄷㄷ [2] 응애나추룡아가 2022.01.31 77 1 와 념글 존나 행복하다 [2] 잉딩 2022.01.31 68 0 누나가 영화보자길래 가서 포토티켓 뽑을거임 [2] 닉변이야 2022.01.31 92 1 픽시브 알트 [1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1.31 1103 50 제이크 얘 꼭뽑아야되냐? [5] 지브리스튜디오 2022.01.31 90 0 전투스킵 이거 언제부터 있던거임? 이터니움 바로 녹여지네 [13] panthes 2022.01.31 157 1 픽시브가 카챈의 중심을 지키고있어요 람네 2022.01.31 73 1 념글에 픽시브펌밖에없노 [2] ㅇㅇ 2022.01.31 72 2 케오린 진짜 미친년이긴 하네 [1] ㅇㅇ 2022.01.31 142 0 이번 건 뭐 쓰냐 [4] 하례아 2022.01.31 86 0 각성캐 후보들 다 남자네 ㄷㄷㄷ [2] 양하림 2022.01.31 173 1 왜 한국겜에 픽시브 짤들이 우수수 달리나 했더니 [8] JERRYP 2022.01.31 289 2 설날맞이 카치마인드 쇠고기육포캔 2022.01.31 41 0 픽시브 실비아 [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1.31 106 5 멘탈 약한 애가 강한척 하는 묘사는 생각해보면 매체에서 자주나옴 [2] 보노본호 2022.01.31 92 0 골디 돌릴때는 몇십번씩 돌려야 나오던 체력이 [3] 대가리깨졋서 2022.01.31 80 0 코로나시국에 설날이라고 고속도로 타는 멍청이들 없지? [1] ㅇㅇ 2022.01.31 73 0 애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사라진다 2022.01.31 102 -3 다음주엔 각성제이크 상향 있을까? [2] ㅇㅇ 2022.01.31 84 0 이 짤 좀 꼴림 [3] 스크류바 2022.01.31 103 1 요새 유희왕 마듀가 재밌다길래 해보는중. [6] Starrk 2022.01.31 130 0 ✋질문 님들 궁금한거 있는데 [9] ㅇㅇ 2022.01.31 77 0 이면세계 카사챈 [2] Haeseun 2022.01.31 98 0 구인/구직 컨소 및 협력사구하는 복귀뉴비쟝 등장 [1] 폭8엔딩 2022.01.31 80 0 제이크랑 호라이즌 중 뭐 뽑는게 좋음? [2] ㅇㅇ 2022.01.31 123 0 복귀할만함? [4] 지브리스튜디오 2022.01.31 87 0 스킨디테일 오지네 [5] 슈릿 2022.01.31 1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31 12: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