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붕이 카사 1일차 후기 슈릿 추천 0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89 작성일 2022-01-31 14:05:23 https://arca.live/b/counterside/43575316 1시간후에 이새끼 뽑을려고9.9만 써야된데근데 뽑은 후엔 쓰래기되는거 아님?그래도 돈값은 하나?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2-01-31 14:06:15 카사 밸런싱은 상향식 기조라서 지인짜 웬만해선 너프안함 펼쳐보기▼ OmO 2022-01-31 14:06:29 돈 값은 하긴하는데 안급하면 돈 안써도 댐 펼쳐보기▼ 여우불 2022-01-31 14:06:46 난 PVP안해서 뽑아놓고 반년째 안 쓰는중 반면 PvP 밴 풀렸을 때 없으면 개꼽더라 펼쳐보기▼ 슈릿 2022-01-31 14:07:13 닉변이야 2022-01-31 14:06:58 앵간하면 너프앙함 그래놓고 두번이나 리콜때리긴했지만 펼쳐보기▼ 쇠고기육포캔 2022-01-31 14:07:17 진짜 게임이 망할정도의 스펙이 아닌이상 카사는 더 좋은 캐릭터로 밸런스를 잡는 흔한 가챠게임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나양 콘돔은 입는게 아니라네 [5] Aoi 2022.01.31 138 3 오늘자 MMM도 레전드였네 [5] 소네마리 2022.01.31 193 1 구인/구직 응애 나 늒네 협력사 구해오 [16] purple 2022.01.31 120 0 이거 리플레이서 꼴잘알이네 아이언 2022.01.31 110 0 너는 달도 아닌데... [7] Javascript 2022.01.31 86 3 사람은 실패를 통해 성장하는 법이랬음 로자리아오너 2022.01.31 45 0 플라잉 디팬더가 디팬 3대장이 될줄은.... [1] ㅇㅇ 2022.01.31 61 0 선택권 뭐 받아요? [1] kcasd 2022.01.31 42 0 이러면 차단감 확실해짐 ㅇㅇ [1] 하례아 2022.01.31 87 0 스포 스파르 손에 달려있는게 원래 쓰던 무기였구나 [2] wancharm 2022.01.31 112 0 이야 아직도 이런새기들이 있네 [3] 반갑노 2022.01.31 71 1 각성 에이미 초안은 무슨 생각이었을까 [2] 영양과보건 2022.01.31 97 0 몰?루브릿지 왤케 왤케임 [1] 거리두기고인물 2022.01.31 108 0 요즘은 타워린 안 씀? [6] 천공분열 2022.01.31 118 0 가구 이거 고침? [1] 상자새끼 2022.01.31 58 0 어어.... 저거.. 저거 왜 밀리노.... [5] C타민 2022.01.31 76 4 모아논 융핵150개 잭5 2022.01.31 44 0 아니 뭐야 이거 왜 캐릭풀 이거밖에 없어 [2] 소닉 2022.01.31 59 0 나도 웃으면서 그때 글 찾아봤는데 [10] 클러스트 2022.01.31 121 3 ㅋㅋ아맞아 담날 오전중 공지올릴게요했는데 [2] ㅇㅇ 2022.01.31 53 0 나도 내 재무장때 글이나 보는데 [2] 잉딩 2022.01.31 66 3 이겜 망겜임 [3] 장래희망수의사 2022.01.31 96 1 밀리아 전용장비 중복 장착은 좀 웃겼음 [8] ㅇㅇ 2022.01.31 167 5 에붕이 카사 1일차 후기 [6] 슈릿 2022.01.31 89 -1 솔직히 추하기는 했어 [1] 솔라스 2022.01.31 76 0 재무장 패치날에 생일이었음 [4] 크리스피크림 2022.01.31 63 0 뉴비인데 이 겜 재밌나요 [10] 학점대폭발 2022.01.31 134 -1 그래서 말인데 [2] 정강이77 2022.01.31 53 0 "젠장 오늘따라 개짜증나네!"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31 58 4 카챈이 지금 불안에 떠는 이유 [3] 클러스트 2022.01.31 120 0 호라이즌도 진짜 작네 ㅋㅋㅋ [7] 배가아픈레후 2022.01.31 215 0 1104 이후론 그냥 스비 자체를 안믿고 있음 [15] Konzept 2022.01.31 116 0 복귀선물 낭낭하네요 [27] purple 2022.01.31 1163 41 이거 웃기지 [18] Javascript 2022.01.31 125 1 재무장때 진짜 즐겁기만했음 [10] lllBoomerlll 2022.01.31 125 3 그래도 챈하면서 신기한 경험도 많이 해봄 [6] 클러스트 2022.01.31 90 0 분탕으로 지친 카붕이들에겐 위로가 필요해요 [2]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1.31 31 0 광피감 이슈는 깡우가 막아내긴 했음 영양과보건 2022.01.31 49 0 와 근데 pc클라 진짜 최적화잘대긴했네 [4] 부식되는세계 2022.01.31 104 0 근데 보닌 아직도 재무장 안해봄 [1] TLCrow 2022.01.31 36 0 지금의 불안글도 자연스런 현상이다 [1] 솔라스 2022.01.31 28 0 스포 "할 수 있어요" [8] 렘딘 2022.01.31 146 1 각서윤 건에서 메공속은 별로임? [3] 극한의가능충 2022.01.31 90 0 재무장때 버틴 비결이요? [7] 베버 2022.01.31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31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