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이 지나고 오후가 되었는데도 공지가 안올라왔었지 참 ㅋㅋ


그래서 낮12시 지나니까 카사의 오전은 이터출첵만 봐도 알듯이 오후2시까지다 라고 드립치고 그랬는데..


그거 결국 몇시에 나왔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