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회복역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 매카노 했는데 아직도 0시가 아님
[6]
41
0
힐데가 할게 있대
[6]
75
0
아카 리프레셔 왜 느리냐
[3]
52
0
사람들 전부 처음엔 T7걱정했지 재무장은 별 신경도 안 썼는데
[4]
91
1
카운터 안녕하세요
[23]
1190
46
나 8종인데
[3]
47
0
건틀렛 승률 100퍼센트 덱
[1]
71
1
스비직원 보고있으면 들어와라
[1]
42
0
이거 코누스받는게 좋겠지?
[7]
77
0
재무장때글 찾아왔다 ㅋㅋ
[5]
99
2
재무장은 홍보도 도태된 캐릭터들 살려준다는걸로 하지않았나
[8]
98
5
분다버그인가 이거 왤케 약 맛 남
35
0
각이크 제발 1달안에 상향좀
[3]
55
0
전년도 분탕시작이 0409면 나도 겪을건 좀 겪었네
[2]
67
0
결과적으로 승리자는 재룡인이라는거지
[8]
113
0
융핵 15개를 케이크처럼 쉽게 먹는법좀 알려주삼
[6]
89
0
별 이유 없이 없뎃한다 = 분탕 준비단계
[6]
128
3
월간 건상점 초기화가 다가온다
31
0
"재무장은 매달 하나씩 내기위해"
[2]
111
0
재무장이 개쩐게
[2]
97
6
에이미 수정 웃긴점
[4]
68
0
지아링 레이싱스킨도 진짜 개이쁘긴한데
[6]
124
0
니미스트라 챌린지 깨야하나 꼭?
[2]
42
0
건틀렛
회복역류
59
0
건틀렛
애미 병신겜
52
0
미나양 콘돔은 입는게 아니라네
[5]
138
3
오늘자 MMM도 레전드였네
[5]
192
1
구인/구직
응애 나 늒네 협력사 구해오
[16]
119
0
이거 리플레이서 꼴잘알이네
110
0
너는 달도 아닌데...
[7]
86
3
사람은 실패를 통해 성장하는 법이랬음
45
0
플라잉 디팬더가 디팬 3대장이 될줄은....
[1]
60
0
선택권 뭐 받아요?
[1]
42
0
이러면 차단감 확실해짐 ㅇㅇ
[1]
87
0
스포
스파르 손에 달려있는게 원래 쓰던 무기였구나
[2]
112
0
이야 아직도 이런새기들이 있네
[3]
71
1
각성 에이미 초안은 무슨 생각이었을까
[2]
96
0
몰?루브릿지 왤케 왤케임
[1]
107
0
요즘은 타워린 안 씀?
[6]
118
0
가구 이거 고침?
[1]
58
0
어어.... 저거.. 저거 왜 밀리노....
[5]
75
4
모아논 융핵150개
43
0
아니 뭐야 이거 왜 캐릭풀 이거밖에 없어
[2]
59
0
나도 웃으면서 그때 글 찾아봤는데
[10]
121
3
ㅋㅋ아맞아 담날 오전중 공지올릴게요했는데
[2]
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