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로망덱처럼 보이지만 봐라


일단 상대방이 사기캐나 약점을 들고와서 전멸을 하지?

그러면 난 성능에 어쩔수없이 당한 로오망유저로서 졌잘싸 정신승리 하면 됨


운이좋아서 승리플랜이 잘먹혀 들어가지?

그럼 이긴거지 ㅋㅋㅋㅋ


질수가없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