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에이미의 현란한 치고 빠지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에 꽃뱀 있노
[2]
117
0
110 하나만 더 만들면 110쓰알 6줄 된다
[2]
58
0
재룡인들은 투자의 신임
59
0
준비됐나요
39
0
작년 4월에 시작한놈인데
[2]
51
0
반농담 삼아 이야기되던 건데
[8]
91
0
유닛타입 2개면 버프도 디버프도 둘다받음?
[4]
53
0
재무장때 버틴 원동력
[7]
161
0
길룡인이랑 재룡인은 ㄹㅇ 신기함
[4]
101
0
나만의 작은 카사일텐데.....
[2]
106
2
mmm = 3M이 맞음 ㄹㅇ임
[2]
133
0
✋질문
뉴비 질문..
[9]
100
0
찍자마자 끊겼다
36
0
어떻게 뉴비 이름이
[2]
92
0
고민끝에 질렀다
60
0
건틀렛 세판이상 안함
46
0
막상 복귀는 했는데
[15]
129
0
우유통과 된장통을 격렬히 흔드는..
[2]
102
0
건틀렛
시발 갑자기 2스 발동 왜 안되노
40
0
ㅅㅂ 이 방덱이 왜 이김?
[16]
141
-2
오싹오싹 고인물.gif
[2]
93
0
추룡인 vs 일룡인 vs 재룡인
[10]
121
0
건틀렛
에이미의 현란한 치고 빠지기
63
0
재무장 시즌때 제일 잘한거
[4]
120
0
드디어 110 쓰알 두 줄이다
[9]
80
0
mmm 너희들 이거 어떻게 발음하냐
[19]
211
0
재무장때 민심
73
2
나만 서버터졋노?
33
0
건 오랜만에 하니 재밌네 ㅋㅋ
[8]
69
0
나도 재무장글 찾아봤는데
[3]
64
0
건 너무 스트레스받는데 계속 하게 됨
[4]
42
0
ㅋㅋ 본인 재무장때 3일 지나고 이생각 했었음
[1]
65
0
크레딧챌이란거 얼마나주느ㅜㄴ거임 ?
[4]
58
0
(픽시브펌) 여동생이 장난이 심하네요.
[4]
125
6
솔직히 말하면 재무장때 저점매수 하는애들
[2]
69
0
이겜 무과금으로 주간기채 못살것같은데
[14]
151
0
하 매카노 했는데 아직도 0시가 아님
[6]
40
0
힐데가 할게 있대
[6]
75
0
아카 리프레셔 왜 느리냐
[3]
52
0
사람들 전부 처음엔 T7걱정했지 재무장은 별 신경도 안 썼는데
[4]
90
1
카운터 안녕하세요
[23]
1190
46
나 8종인데
[3]
47
0
건틀렛 승률 100퍼센트 덱
[1]
70
1
스비직원 보고있으면 들어와라
[1]
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