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질문.. Siba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99 작성일 2022-01-31 14:19:14 https://arca.live/b/counterside/43576235 캐릭터 레벨업은 무조건 연봉협상으로 하는건가요??연봉협상할때마다 돈이 너무 줄어들어서용....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1-31 14:19:49 각성같이 강력한 캐릭터 하나를 연협으로 레벨업 시킨 뒤에 걔를 중심으로 저렙들을 넣어서 버스를 태우세요 펼쳐보기▼ Sibal 2022-01-31 14:22:13 감사합니당 펼쳐보기▼ Artcore 2022-01-31 14:19:50 ㄴㄴ 쫄작해도 됨 펼쳐보기▼ Sibal 2022-01-31 14:20:35 스토리에서 쫄작하는 건가요..? 펼쳐보기▼ Artcore 2022-01-31 14:21:13 ㄴㄴ 주로 이벤트맵이나 보급작전에서 함 펼쳐보기▼ Sibal 2022-01-31 14:22:29 감사합니다 !! 펼쳐보기▼ ㅇㅇ 2022-01-31 14:20:43 버스캐릭 하나 둘 정도 연협으로 키워서 반복사냥으로 쫄작하면 됨 펼쳐보기▼ Sibal 2022-01-31 14:22:36 ㅇㅇ 2022-01-31 14:26:06 캐릭풀이나 레벨이 어떻게 되는진 모르겠는데 보급-현장진압 1-6에서 빨책 파밍하면될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중엔 패트롤하면서 무빙샷하는애도 나오겠지? wancharm 2022.01.31 29 0 건틀렛 ㅋㅋ 진짜 개악질 [1] dlbodkel 2022.01.31 84 0 카사 분위기 보는법 [4] 클러스트 2022.01.31 81 8 일룡인 코이츠 wwwww 솔라스 2022.01.31 52 0 크로스로드 유입은 별명같은거 없음??? [6] 잉딩 2022.01.31 82 0 이터개악 추억이네 서묘 2022.01.31 35 0 카사 하면서 진짜 별의별 꼴 다 보긴 했다 [3] ㅇㅇ 2022.01.31 64 0 재무장 당시 민심.JPG [4]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2.01.31 141 6 ~룡인 중에 재룡인 <~~~ 이 제일 꿀인이유 [3] 꿀때지 2022.01.31 128 0 4월 다되가서 접었었는디 [4] km694577 2022.01.31 99 0 나도 재룡인급 저점매수 달인임 [7] 서묘 2022.01.31 130 0 념글에 꽃뱀 있노 [2] 수구바위 2022.01.31 116 0 110 하나만 더 만들면 110쓰알 6줄 된다 [2] 컨섹82593145678921 2022.01.31 58 0 재룡인들은 투자의 신임 ㅇㅇ 2022.01.31 59 0 준비됐나요 람네 2022.01.31 39 0 작년 4월에 시작한놈인데 [2] 이러면안대요 2022.01.31 51 0 반농담 삼아 이야기되던 건데 [8] ㅇㅇ (219.240) 2022.01.31 90 0 유닛타입 2개면 버프도 디버프도 둘다받음? [4] Timealter 2022.01.31 53 0 재무장때 버틴 원동력 [7] lemonade 2022.01.31 161 0 길룡인이랑 재룡인은 ㄹㅇ 신기함 [4] ㅇㅇ 2022.01.31 101 0 나만의 작은 카사일텐데..... [2] 미야 2022.01.31 106 2 mmm = 3M이 맞음 ㄹㅇ임 [2] 암드 2022.01.31 132 0 ✋질문 뉴비 질문.. [9] Sibal 2022.01.31 99 0 찍자마자 끊겼다 잉딩 2022.01.31 35 0 어떻게 뉴비 이름이 [2] 하례아 2022.01.31 92 0 고민끝에 질렀다 ㅇㅇ 2022.01.31 60 0 건틀렛 세판이상 안함 닉변이야 2022.01.31 46 0 막상 복귀는 했는데 [15] purple 2022.01.31 128 0 우유통과 된장통을 격렬히 흔드는.. [2] 람네 2022.01.31 101 0 건틀렛 시발 갑자기 2스 발동 왜 안되노 상자새끼 2022.01.31 40 0 ㅅㅂ 이 방덱이 왜 이김? [16] ㅇㅇ 2022.01.31 141 -2 오싹오싹 고인물.gif [2] 꿀때지 2022.01.31 93 0 추룡인 vs 일룡인 vs 재룡인 [10] ㅇㅇ 2022.01.31 121 0 건틀렛 에이미의 현란한 치고 빠지기 극한의가능충 2022.01.31 63 0 재무장 시즌때 제일 잘한거 [4] 당기 2022.01.31 120 0 드디어 110 쓰알 두 줄이다 [9] Artcore 2022.01.31 80 0 mmm 너희들 이거 어떻게 발음하냐 [19] 주시윤 2022.01.31 211 0 재무장때 민심 영원한라뉴비 2022.01.31 73 2 나만 서버터졋노?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2.01.31 33 0 건 오랜만에 하니 재밌네 ㅋㅋ [8] 촤드 2022.01.31 69 0 나도 재무장글 찾아봤는데 [3] 서묘 2022.01.31 64 0 건 너무 스트레스받는데 계속 하게 됨 [4] 유나사랑해 2022.01.31 42 0 ㅋㅋ 본인 재무장때 3일 지나고 이생각 했었음 [1] 컨섹82593145678921 2022.01.31 65 0 크레딧챌이란거 얼마나주느ㅜㄴ거임 ? [4] ㅇㅇ (211.230) 2022.01.31 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31 14: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