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룡인. 일룡인 : 시작 시기는 나쁘지 않앗는데 4월~6월 개좆같은일 다 당함
재룡인 : 극한 저점매수후 온갖 똥꼬쇼와 이벤복각 러쉬등으로 꿀이란 꿀은 다 빰 with 2주년
복각러쉬가 왜 중요하나면
일룡인으로 예를들면 그늘의밑바닥은 2번햇늗네 오래된공포 외전편입전까지 1번도 못해봣엇다고함

추룡인. 일룡인 : 시작 시기는 나쁘지 않앗는데 4월~6월 개좆같은일 다 당함
재룡인 : 극한 저점매수후 온갖 똥꼬쇼와 이벤복각 러쉬등으로 꿀이란 꿀은 다 빰 with 2주년
복각러쉬가 왜 중요하나면
일룡인으로 예를들면 그늘의밑바닥은 2번햇늗네 오래된공포 외전편입전까지 1번도 못해봣엇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