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사장 스킨 보기전까지 못 접는다고 이 갈면서 버텼는데

막상 2주년에 나온게 플라잉 미니스트라라고 놀림 받으니까

웨딩이나 바니걸 부사장으로 목표 바뀜 

언젠간 나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