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그냥 분재 느낌으로 맨땅으로 시작해서 되는대로 할려고 했는데
그동안 오래 하면서 생각보다 할만하기도 했고
오늘 기존에 하던겜 섭종하기도 해서 기념으로 지름

사실 샬롯때문에 지른거야
공주기사는 못참지 ㅋㅋ
공주기사 딱대 ㅋㅋㅋㅋ


원래 그냥 분재 느낌으로 맨땅으로 시작해서 되는대로 할려고 했는데
그동안 오래 하면서 생각보다 할만하기도 했고
오늘 기존에 하던겜 섭종하기도 해서 기념으로 지름

사실 샬롯때문에 지른거야
공주기사는 못참지 ㅋㅋ
공주기사 딱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