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그냥 분재 느낌으로 맨땅으로 시작해서 되는대로 할려고 했는데


그동안 오래 하면서 생각보다 할만하기도 했고 


오늘 기존에 하던겜 섭종하기도 해서 기념으로 지름





사실 샬롯때문에 지른거야


공주기사는 못참지 ㅋㅋ


공주기사 딱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