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즐기고 있는 뉴우비 (아직 5지 뚤는중)임

자기전에나 직장쉬는시간 잠깐씩하니 엄청느림보..

각성애들만 100찍었고 나머지는 중구난방으로 키우고있음

선택권도 몇개남았는데 (펜릴 각성권 등등) 그냥소장중

공지에 공략글 있는거 보면서 하고있긴한데 캐릭이너무많아서 뭐부터 키워야댈지 몰겠어서 질문해볼라거..


1. 100찍고 융합이란걸해야대던데 원래는 2주년각성권으로 유나받고 유나먼저 할라고했는데 다른캐릭먼저할까? 3주차대야주드라고


2. 저 쓰알중에 육성순위가 우선인것들 추천좀해줭 아직 컨텐츠도 찍먹도 제대로못했음 각성말고는 양하림이랑 이프리트 90찍었고 나머진 50거적대기임 R,N 등급 키울만한애들은 키우는중


3. 샤오린 재무장? 캐오린? 몰빵공략글도 있던데 해도되는건지 궁금함


긴글봐줘서 넙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