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킬책 파밍 보급작전 돌리는데

각유나 잘 키워놔서 호라이즌 맨 뒤에 보내고

2소대 만들면서 각호라이즌이랑 관리검사 키우고있는데 잘키우고 있는거 맞을까요??

소대 구성은 아직인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