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연재하면서 월 1억 버는데 뭐가 아쉬워서 외주를 받아서 그림?ㅋㅋ
돈 때문이 아니라면 정말로 카사를 사랑해서 그려주는건데 나같이 멍청한 대깨카도 아니고 MMM이 지금도 그럴리가 없잖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