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첫 번째는 계정 나눔이야!



닉네임을 보면 알겠지만 처음부터 카솝할 친구들이 넘쳐나는 미래를 기대하며 만든 계정이지! 뭐 사실 다른 이유긴 했는데 그건 중요하지 않아..


에피도 4까지는 밀어버린 상태라서 스토리를 모르는 뉴비들한테는 조금.. 그렇지 않을까 싶어서 왠만하면 갈갈 꼬접했던 카솝 친구들이 받아갔으면 좋겠음!


그럼 가장 중요한 계정풀이야!


각성은 미니랑 각시윤, 그리고 2주년은 안 받은 상태고, 각성 채용 현황이 이미 123 상태기 때문에 이 계정을 받고 기채 27뽑만 하면 념글 하나 꽁으로 먹고 시작할 수 있는 리세계로는 불가능한 슈퍼 레어한 계정이라구!



그 외에도 테스크 포인트가 6000으로 낭낭하게 남겨뒀기 때문에 필수 오퍼인 김하나-세리나를 바로 먹고 시작하는 것도 쌉가능한 계정인데다가 2주년 쿠폰 같은 거 하나도 안 쓴 상태라서 쿠폰들 다 적용하면 스타트 자금은 충분히 마련할 수 있을거야! 관심있으면 당장 신청해!




※ 이계정을양도받을시신청계정에대한부검이실시될예정이며분탕이라는것이확인될경우사후책임에대해본사는어떠한책임도지지않으며,계정을양도받는것과동시에월정액인증을통한과금상태를부여해야한다는사실에동의를진행해야지만양도가가능하다는사실을인지해주시길바랍니다.




그리고 다음으론 구인구직이야!


이제 중첩 작전으로 본계 플레이는 15분이면 전부 컷팅 돼서 부계를 돌릴 여유가 있으니까 부계로는 지금 구직 못해서 널브러져 있는 뉴비나 복커유저들을 위해 협력전 맛이라도 좀 볼 수 있는 휴양소 같은 컨소를 양도받았어!



부계긴 하지만, 장담컨데 가장 많은 컨소에 스파 이지수를 파견 보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컨소장으로서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컨소원으로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는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지금 구직난에 시달려 구직에 실패한 늒네랑 카솝들은 당장 '황제' 컨소로 신청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