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챌린지가 경험치는주는데 애사심은 안오르네 깜장토끼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20 작성일 2022-02-01 08:47:22 https://arca.live/b/counterside/43617798 우리집애들 몇명100렙인데 애사심 박살나있는게 이거때문인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2022-02-01 08:48:04 마즘 펼쳐보기▼ ㅇㅇ 2022-02-01 08:48:48 약간 스비가 기획을 잘못한게 챌린지는 원래 도전용 컨텐츠라서 애사심 변동 없게 변경한건데 나중에 렐릭 파밍이나 다른 파밍 챌들 생겨서 이상하게 되버림 펼쳐보기▼ 깜장토끼 2022-02-01 08:50:06 근데 이렇게 애사심 박살난친구들은 그럼어떻게해? 애사심만보고 연협박아야해? 펼쳐보기▼ ㅇㅇ 2022-02-01 08:51:29 그냥 다이브 도는 소대에 낑겨 넣어서 올리거나 이벤 파밍에서도 올라가던가? 할텐데 암튼 연협 박기엔 클딧 아까움 펼쳐보기▼ 내장탕 2022-02-01 08:50:00 챌 가는 애들은 다이브에도 편성해야 애사심 올라 펼쳐보기▼ 깜장토끼 2022-02-01 08:50:56 다이브? 뭔소리야 좀더자세하게 설명해줘 예를들면 크레딧챌에 쫄로 넣은친구들을 다이브에드가는 소대에 편성해놓으면 애사심이 오른다는거야? 펼쳐보기▼ 내장탕 2022-02-01 08:55:02 다이브는 무경치 애사심 증가 챌린지는 유경치 애사심 변동없음 둘 다 챙기려면 챌병력을 다이브소대에도 편성해서 굴려주면 경치도 애사심도 챙김 근데 애사심이 전투 10번당 1증가라 다이브로 올릴꺼면 최소 애사심 올릴 3개소대는 굴려야 본전뽑음 펼쳐보기▼ 깜장토끼 2022-02-01 08:55:48 근데 다이브 무현으로 다이브 할수있는게아니니까 애사심오르는 속도 너무느리잖아 애매하네 이거 펼쳐보기▼ 내장탕 2022-02-01 09:04:39 아니면 연협서 세자릿수로 맥이고 머성공 띄우면 애사심 장난 아니게 오르기도 해 성공당하면 개씨발소리 뜨지만 펼쳐보기▼ 깜장토끼 2022-02-01 08:56:02 그냥 재무장같은애들이나 키우는용도로써야게삳 펼쳐보기▼ 찌리찌리 2022-02-01 08:50:50 기숙사로 올리는 방법도 잇음 펼쳐보기▼ 아라비 2022-02-01 09:58:01 원래 챌도 애사심 주고 실패하면 떨어지고 다했는대 챌 뚫으면서 계속 트라이 하는데 애사심 박살나고 그러니까 그러지 말라고 애사심 업다운 없어진거임 펼쳐보기▼ 아라비 2022-02-01 09:58:39 근데 거기에 파밍 던전을 껴버리니 지금처럼 되버린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픽시브펌 미나링 치후유 [1] 익명 2022.02.01 116 2 복귀유저인데 2주년ssr 뭐 고르지? [1] 닉네임고정 2022.02.01 91 0 동아리 풀결제함 [1] 나비보벳따우 2022.02.01 143 1 ✋질문 장비강화 재료파밍 [3] 트리코트 2022.02.01 110 0 MMM : 지랄 말고 동아리나 결제해라 [6] 리라크엘 2022.02.01 245 2 오로치마루 젖 입으로 뭉개면서 모유흡입섹스하고싶다... wancharm 2022.02.01 81 1 주년이라 SS캐릭하나준다며 [4] ㅇㅇ 2022.02.01 91 0 mmm이 지금 챈을 보면 무슨 기분일까 [2] 극한의가능충 2022.02.01 141 2 내가 동아리를 결제 안 해서 센세가 떠나신건가 [1] temprun 2022.02.01 62 0 이거 설마 나중에 스킨만 따로 팔거나 그러지 않겠지? [4] 뻋촄콒퍱콐 2022.02.01 83 0 다이브 일러스트에 기계수집가 찌찌는 예쁜데 [1] ㅇㅇ 2022.02.01 75 0 흠.. 대표사원은 뭐가 좋을까.. hellium 2022.02.01 57 1 봐도봐도 레전드인 초기 재무장 [1] Dhehej 2022.02.01 120 0 "너 왜 다시 왔냐?"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2.01 64 2 (나눔중) 에어팟 잃어버리신분 주인 찾아요 [3] 꿀때지 2022.02.01 157 5 ✋질문 융합핵은 뭘로사는게 가장좋음? 거친감동 2022.02.01 52 0 유두가 말랑한 [3] ㅇㅇ 2022.02.01 79 1 실례가 안된다면 엘든링 좀 사주십쇼 [2] 누소 2022.02.01 62 0 건틀렛 우리 홍어 최고다 극한의가능충 2022.02.01 48 1 민심 좆박았을때 MMM툰이 나왔다고? [3] 촤드 2022.02.01 158 0 이벤트 함선은 못 참지 ㅋㅋㅋ [1] 묨뮴몀 2022.02.01 147 0 mmm 카사웹툰 좀 마렵긴함 Such 2022.02.01 52 0 mmm 안올라오는 이유 [7] 꿀때지 2022.02.01 322 4 이거 챌린지가 경험치는주는데 애사심은 안오르네 [13] 깜장토끼 2022.02.01 120 1 전당 스택 최대 7인데 왜 중첩은 5인지 알았음 ㄷㄷ [5] ㅇㅇ 2022.02.01 125 7 ✋질문 이거 보상 배율은 무조건 높게 잡고 가는게 이득이야? [5] 키스해링 2022.02.01 106 0 mmm 카사 떡툰팔았으면 [4] Dhehej 2022.02.01 243 11 마지막mmm이 언제였더라 [4] ㅇㅇ 2022.02.01 119 0 샬롯 완전 아지르네 ㅇㅇ 2022.02.01 54 0 윌버가 자기 여친에게 준 반지 [3] 로하림 2022.02.01 120 0 겜분위기 안좋을때도 mmm툰 한번 뜨면 [2] 잉딩 2022.02.01 112 0 다이브49층 개같이멸망했는데 [5] dd 2022.02.01 160 0 ✋질문 아직 2주년 보상 받을수 있음? [3] 사오리 2022.02.01 70 0 요즘 유희왕 듀얼이 유행이라던데 우리도 그거 하자 [5] ㅇㅇ 2022.02.01 95 1 설날 스텝업패키지사니까 정보복사대네 [6] 찌리찌리 2022.02.01 172 0 뭐야 패키지 사면 념글임? [4] 크리스피크림 2022.02.01 122 8 이제 솔직히 웹툰나올때 됐다 [1] ㅇㅇ 2022.02.01 58 0 창작 군붕이 군대있을때 그렸던 하리미... [13] 므으 2022.02.01 932 41 뭐가져감? [3] ㅇㅇ 2022.02.01 120 0 MMM 카사툰 미리보기 서비스 좀 촤드 2022.02.01 66 0 이터가 원래 이렇게 귀했나 [4] ㅇㅇ 2022.02.01 88 0 도미닉 프로필 포지션 어디였냐 상자새끼 2022.02.01 18 0 그래서 mmm 언제나옴 유나사랑해 2022.02.01 41 0 협력전 처음열어보는데 뭐 5명따리니까 걍 대충해도되겠지? [2] 폭8엔딩 2022.02.01 65 0 8지역 시작부터 111렙 실환가 밍기적밍기적 2022.02.01 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1 08: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