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1,2소대를 만들고는 있는데
현재 덱편성은 1소대 및 단일소대 투입시 기용중이고 5스테 하는중입니다.
2소대는 각서윤or각성호라이즌을 투입 예상하는데 덱 편성을 저렇게 해두고 육성은 어떤 순서대로 해주면 될까요???
*만약 선택 못받은애는 3소대 넣을거에요
1.육성 순위를 각성다음에 누구로 잡으면 될까요??
2. 2소대 소대편성시 위에 각서윤/각호라이즌 중 둘다 pve가 좋다고 들었는데 누굴 쓰면 될까요??
3.각성캐 고르면 덱편성은 자주묻는질문대로 짜면 될까요?? 탱딜딜딜 탱딜딜딜 <<<<
4.재무장에 너무 집착말라고 하는데 그럼 어느정도로 늦춰야함??
5.시그마는 제가 좋아하고 성능도 받춰준다해서 pve에서 손해보더라도 넣고있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