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 카사 접은거야? 왜 만화 안 올려줘??





아.. 접은게 아니라 잠시 본업이 중요한 시기라서요





그렇구나.... 본업이 요즘 1억이나 벌어서 우리겜 손절쳤구나






네...? 아니....그런게 아니라 최근 상도 받고 인기도 많다보니.... 





최근....? 그렇구나...대장도 재무장은 못버틴거네....





대장!!!!! 거기선 행복해야해!!!!





아니 그냥 바쁜거라고 씨발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