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시캐는 원래 주책스러운 옷 입히려고 존재함

이유미 스킨본지 오래됨 + 꼴림

맨날 음란대꼴스킨만 나와서 하나쯤은 귀여운 스킨이 있었으면

유진이도 재무장 받은김에 제대로 된 초월스킨 하나는 있어야

걍 꼴림

미시캐는 원래 주책스러운 옷 입히려고 존재함

이유미 스킨본지 오래됨 + 꼴림

맨날 음란대꼴스킨만 나와서 하나쯤은 귀여운 스킨이 있었으면

유진이도 재무장 받은김에 제대로 된 초월스킨 하나는 있어야

걍 꼴림